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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글로벌전략,신라면 마케팅사례(instance),신라면 현지화전략,농심 china시장진출,신라면 china시장,china 라면시장분석 > cebupacificair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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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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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NONGSHIM

4P & SWOT
_SLIDE_2_
맛의 discrimination화(매운맛)
제품의 고급화
NONGSHIM

1

Products
_SLIDE_3_
일반적 현지화 전략(strategy)

농심의 전략(strategy)
현지 시장 소비자들의
기호 접근이 일반적.
고유의 맛인
매운맛을 고수

“품질은 코카콜라처럼
전 세계에서 동일하다”


매운맛 유지를 위한
생산/품질 표준화
NONGSHIM
맛의 discrimination화

_SLIDE_4_

강한 대조색 사용(적색과 흑색)
-` POP efficacy 극대화
포장 재질 고급화
OPP/PE -` ‘OPP/VM-PET/PE’

NONGSHIM
‘맵다’라는 짧고 강렬한 느낌
-` 한 음절 한자(辛)의 네이밍
제품의 고급화
_SLIDE_5_
고가 정책
NONGSHIM

2

Price
_SLIDE_6_
辛拉面(신라면)
2.8元
統一面(퉁이면)
1.6元
康師傅...

_SLIDE_1_
NONGSHIM

4P & SWOT
_SLIDE_2_
맛의 discrimination화(매운맛)
제품의 고급화
NONGSHIM

1

Products
_SLIDE_3_
일반적 현지화 전략(strategy)

농심의 전략(strategy)
현지 시장 소비자들의
기호 접근이 일반적.
고유의 맛인
매운맛을 고수

“품질은 코카콜라처럼
전 세계에서 동일하다”


매운맛 유지를 위한
생산/품질 표준화
NONGSHIM
맛의 discrimination화

_SLIDE_4_

강한 대조색 사용(적색과 흑색)
-` POP efficacy 극대화
포장 재질 고급화
OPP/PE -` ‘OPP/VM-PET/PE’

NONGSHIM
‘맵다’라는 짧고 강렬한 느낌
-` 한 음절 한자(辛)의 네이밍
제품의 고급화
_SLIDE_5_
고가 정책
NONGSHIM

2

Price
_SLIDE_6_
辛拉面(신라면)
2.8元
統一面(퉁이면)
1.6元
康師傅(캉스푸)
1.6元
出前一丁(출전일정)
1.7元

辛拉面(신라면)
3.9元
統一面(퉁이면)
2.8元
康師傅(캉스푸)
2.8元
出前一丁(출전일정)
2.7元

`봉지면`
`용기면`
NONGSHIM
고가 정책

_SLIDE_7_
China시장
소비자
하류층
중류층
상류층
6500만명~ 7800만명
NONGSHIM

고가 정책

_SLIDE_8_
신라면배 바둑대회
광고
시식회
홈페이지 개설
NONGSHIM

3

Promotion
_SLIDE_9_
신라면배 바둑대회
China의 바둑에 대한 남다른 관심

1999년,
세계 유일 국가 대항 단체전 바둑대회
‘辛라면배 세계바둑 최강전’
창설 및 후원
NONGSHIM

회사명 아닌 제품명 사용
현 13회 맞이하는 탄탄한 세계적 대회
투자액의 수십배 광고efficacy

_SLIDE_10_

“만리장성에 오르지 않으면 사나이 대장부가 아닌것이다 (不到長城 非好…(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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