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고객관리 아웃소싱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고객관리 아웃소싱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관리 아웃소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0:51

본문




Download : 고객관리 아웃소싱.hwp




CRM은 고객수익성을 우선시하여 콜센터, 캠페인관리도구와의 결합을 통해 고…(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고객관리 아웃소싱.hwp( 45 )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1.gif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2.gif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3.gif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4.gif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5.gif 고객관리%20아웃소싱_hwp_06.gif

설명

고777 , 고객관리 아웃소싱경영경제레포트 ,

고777

다. 이는 특정한 상품에 판매지향 목적으로 Marketing활동을 실시했던 것이다. CRM은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資料를 analysis(분석) , 통합하여 고객property(특성)에 기초한 marketing Marketing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이다.
고객관리 아웃소싱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세대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은 Mass Marketing으로 대량의 광고전단물을 Direct Mailing에 투입하여 성과를 산출하였다. 이는 비용의 증가와 함께 성과의 증가를 이루었지만, 투자수익률 측면으로 볼 때는 효율적이라고 할 수 없었다.

한단계 발전된 2세대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은 IT기술을 이용하여 기업의 내외부 資料를 통합, marketing 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데이터웨어하우즈, OLAP, Q/R과 같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marketing 활동을 실시하는 것이다. 2세대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특징은 1세대와는 좀 더 진보한 형식으로 고객데이터의 활용(Call Center, DM 등)이 좀 더 확장된 경향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1세대, 2세대 marketing 을 통해 3세대 marketing 인 CRM이 나타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