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조사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조사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9: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ppt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조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조사.ppt( 19 )


마케팅조사_ppt_01.gif 마케팅조사_ppt_02.gif 마케팅조사_ppt_03.gif 마케팅조사_ppt_04.gif 마케팅조사_ppt_05.gif 마케팅조사_ppt_06.gif
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research in the new millennium : Emerging issues and trends
INDEX
서론 -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 두각
- marketing 조사자의 재정의(定義)
본론 - 발전하는 경영으로써의 marketing 조사
- 조사방법(정성적 조사 & 정량적 조사)
- 국제 marketing 조사
- Internet marketing 조사
- marketing 조사 윤리
conclusion(결론) ? marketing 조사의 학문적-상용적 조사 사이의
상호교류의 피료썽
PURPOSE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marketing 조사방법을 재
정의(定義) 하고 새천년 marketing 조사의 역할을 알
아 본다.
1-1. The growing importance of marketing research
지속적인
marketing 리서치
발전의 근거
세계화 -> 신시장에 대한 marketing 조사 필요
기술의 진보와 대중화 -> 비즈니스 속도 향상
1-2. A redefinition of the marketing researcher
의사 결정자와
상호작용이 없는 개인
의사결정자와
상호작용 하는 협력관계
the PAST
the Present
New
Millennium
2. marketing research as an on-going operation
앙케트 조사
주요 데이터 수집
데이터 analysis(분석)
기존의 수집된 자료(資料)
DSS 기술의 보급력 증가
추가자료(資料)
-> 2차 자료(資料)
조사의 전통적 방법
새로운 marketing 조사
New
Millennium

DSS기술 -> 경영자들의 정보통제 용이

2.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 1차 자료(資料) 環境(환경) 확장으로 이해 가능. 미시적 개인적 단계에 效果(효과)적 Targeting 가능하게 함.
3-1. 조사방법 ? Qualitative research
주관적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표적집단
민족지학적 방법
‘참여observe’ 방법 따름
-> 연구…(drop)






마케팅조사
다. , 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