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혁명과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2:10
본문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Internet혁명과marketing
고객이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참여하며 심지어 고객이 마케팅을 주도
기업이 고객과의 일차적 신뢰 관계를 만들어 대화를 통해 공통의 가치 탐색
누리망 의 쌍방향 property(특성)에 의해 더욱 용이해짐
고객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및 이에 근거한 마케팅
활동의 정교화
웹사이트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높은 수준에서 전개 가능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의 형성 및 강화를 위해 고객생애가치의 측정(測定) 에
근거하여 프로그램(program]) 추진
기존 고객의 유지, 구전결과 에 역점
웹사이트 내의 서비스 센터 이용, 개별고객과의 대화 가능
인…(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22 )
순서
인터넷의 등장과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nternet 혁명과 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다.인터넷혁명과마케팅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Internet의 등장과 marketing 환경의 alteration(변화) 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