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7:38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2).ppt
2. 주제 선정 배경
디지털 네트워크의 발전 - 어디에 있는가에 구속 받지 않고 타인과 커뮤티케이션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갖춘 ‘MP4’가 등장 - 풍부한 수요와 다양한 alteration(변화) 를 시도
MP4 시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세 브랜드(Clix, D2, P2)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는 무언가 특별한 점이 있을 것이라 예상가능
1999년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4년 MP3업계 최초 AS 우수기업 인증마크 획득
2006년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lix 미국서 출시
2007년 세계 최초 AMOLED채용 Clix 출시
기업紹介(소개)
1
Ⅱ.본 론
“독창적인 발상” 과 “혁신적인 …(drop)
아이리버 , 아이리버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아이리버,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이리버
아이리버
Download : 아이리버(2).ppt( 98 )
다.
의
marketing 分析
Ⅰ.서 론
Ⅱ.본 론
1.기업紹介(소개)
2. 상황分析
2.2. SWOT分析
3.1. S. T. P
3.2. marketing 믹스分析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촉진(PROMOTION)
(4) 유통(PLACE)
Ⅲ.결 론
1. marketing 分析 結論(결론)
2. 기대 measure(방안) 및 개선measure(방안)
목 차
1. 조사목적
2. 주제선정배경
I. 서 론
1. 조 사 목 적 ...
의
marketing 分析
Ⅰ.서 론
Ⅱ.본 론
1.기업紹介(소개)
2. 상황分析
2.2. SWOT分析
3.1. S. T. P
3.2. marketing 믹스分析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촉진(PROMOTION)
(4) 유통(PLACE)
Ⅲ.결 론
1. marketing 分析 結論(결론)
2. 기대 measure(방안) 및 개선measure(방안)
목 차
1. 조사목적
2. 주제선정배경
I. 서 론
1. 조 사 목 적
현대인의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MP3.
수 많은 MP4제품의 홍수 속에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끈
아이리버 ‘Clix’의 marketing 전략(戰略) 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