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대한 마케팅조사(FGI,카이제곱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분산分析(분석))및 방문觀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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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3 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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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대한 마케팅조사(FGI,카이제곱분석,회귀분석,분산분석)및 방문관찰(아웃백,빕스,베니건스) , 20대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대한 마케팅조사(FGI,카이제곱분석,회귀분석,분산분석)및 방문관찰(아웃백,빕스,베니건스)경영경제레포트 , 대소비자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 마케팅 FGI 카이제곱 회귀 분산 방문관찰 아웃백 빕스 베니건스
설명
20대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대한 마케팅조사(FGI,카이제곱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분산分析(분석))및 방문觀察(관찰) (아웃백,빕스,베니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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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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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대한 마케팅조사(FGI,카이제곱分析(분석),회귀分析(분석),분산分析(분석))및 방문觀察(관찰) (아웃백,빕스,베니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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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소비자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_SLIDE_2_
Contents
연구목적 및 theory(이론)적 배경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
문헌 고찰(bibliography)
3
FGI(Focus Group Interview)
4
방문 observe(인터뷰, observe)
5
설문지(예비조사, 본조사)
6
통계分析 및 결과정리(arrangement)
7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8
_SLIDE_3_
연구목적 및 theory(이론)적 배경
1
연구목적
`외식산업`
산업혁명 이후 경제발전과 함께 부각된 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과열시장의 상태.
질 높은 상품의 개발, 외식 소비자 욕구에 대한 조사와 대처대안 마련이 필요한 시점.
효율적인 외식소비자의 행태分析을 위해 고객층을 세분화할 필요가 있음.
대학생들은 외식文化(문화)를 선도해가는 core 구성원으로 외식산업의 현재와 未來(미래)의 core적 구성원임.
일반 대학생들을 큰 매출효율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조사표적으로
삼음.
_SLIDE_4_
연구목적 및 theory(이론)적 배경
1
시간적 거리(Temporal Distance)가 멀게 느껴지는 대상에 대하여는 본질적이고 core적인 부분에 주목하고, 시간적 거리가 가깝게 느껴지는 대상에 대하여는 구체적이고 실행적인 부분에 주목한다.
1) “당신이 1년 뒤에 여행을 간다면 무엇이 중요한가”
여행지, 누구와 여행하는가 등 여행의 본질적이고 core적인 부분에 주목.
2) “당신이 1주일 뒤에 여행을 간다면 무엇이 중요한가”
여행경비, 여행사 수속 밟는 귀찮은 문제 등 구체적이고 실행적인 부분에 주목.
시간적
거리
공간적
거리
사회적
거리
`theory(이론)적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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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목적 및 theory(이론)적 배경
1
공간적 거리(Spatial Distance)도 소비자의 core 주목 여부에 effect(영향) 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