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폴라 PHOLAR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술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6:46
본문
Download :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hwp
이에 우리 조는 시각을 달리 하여, 주로 기업의 marketing 에 활용되는 SNS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drop)
SNS 폴라 PHOLAR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술 기획안






레포트/경영경제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SNS 폴라 PHOLAR 기업과 SWOT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순서
Download :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hwp( 87 )
SNS 폴라 PHOLAR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술 기획안
SNS,폴라,PHOLAR,기업과,SWOT,폴라,인지도,개설위한,마케팅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SNS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공간적 제약을 줄여주고 마치 함께 있는 것처럼 체감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이제는 훌륭한 광고의 역할을 수행하여 현재에는 기업의 marketing 에 있어서 절대 간과할 수 없으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전은 주변 사람들의 소식이나 연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주는 데에 한 몫 하였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맞추어 네이버에서는 관심사 기반의 SNS의 후발주자로 ‘폴라’를 출시하였다.
SNS 폴라 (PHOLAR)
인지도 향상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안
CONTENTS
1. 주제선정배경
2. SNS 시장環境analysis
1) SNS 시장analysis
2) 소비자analysis
3) 경쟁자analysis
4) PHOLAR 폴라 서비스analysis
3. 폴라 SWOTanalysis
4. 폴라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1) STP전략(戰略)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3) Positiong (포지셔닝)
2) IMC 전략(戰略) 기획
5. 結論(결론) 및 marketing 기대效果(효과)
1. 주제선정배경
Internet의 발전과 더불어 스마트폰의 개발과 확산으로 현대사회는 마치 영화에서만 가능할 줄 알았던 일들이 일어나고 있따 지구 반대편의 사람들과 터치 한번으로 대화가 가능한가하면 멀리 떠났던 친구의 소식도 바로 확인할 수 있따 이에 따라 멀리 있는 사람들의 소식, 가까운 지인들의 소식까지도 스마트폰 하나로 볼 수 있게 되었다. 별다른 광고도 없이 사람들 사이의 입소문으로 모든 marketing 을 해결하고 있는 허니버터칩과 순하리 등이 기업의 SNS 활용의 성공적인 예로 들 수 있따
최근 들어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진 SNSmarketing 은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해시태그 marketing 이다.
기업에서는 SNS를 관리하는 부서가 따로 생겼으며, 어떠한 SNS채널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엄청난 성공을 하기도 엄청난 피해를 입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