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언어학 instance(사례)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2:15
본문
Download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hwp
본 자료는 광고의 언어학 사례를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의 언어학 instance(사례)조사
광고의언어학instance(사례)조사1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hwp( 66 )
다.광고의언어학사례조사1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두운 (alliteration)
모운 (assonance)
각운 (rhyme)
평서문 (statement)
명령문 (command)
의문문 (question)
감탄문 (exclamation)
철자법
한자어 사용법
비표준어 사용법
비논리성 이용법
은유법 (metaphore)
환유법 (metonymy)
수사학적 장식법 (rhetorical figure)
수사학적 비유법 (trope)
두운 (alliteration)
한 문장(문구)에서 둘 이상의 단어가 자음이 반복되는 현상
1. 한국인의 하나밖에 없는 두통약~
출처 : TV광고
회사 브랜드명 : 삼진제약 게보린
2. 사랑과 신뢰의 기업
출처 : “카피의 核 슬로건”, 류진한 지음, 도서출판 진화기획, P.61
회사 브랜드명 : 한국안전 시스템
3.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구요.
출처 : “카피의 核 슬로건”, 류진한 지음, 도서출판 진화기획, P.77
회사 브랜드명 : 유한양행 알마겔
4. 화려한 출발, 행복한 future
출처 : 부천…(省略)
본 data(자료)는 광고의 언어학 instance(사례)를 조사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