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마케팅전략(戰略) ,빕스경영전략(戰略) ,VIPS마케팅전략(戰略) ,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0:29
본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분석 , 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빕스마케팅전략 빕스경영전략 VIPS마케팅전략 아웃백과VIPS 패밀리레스토랑






설명
순서
빕스마케팅전략(戰略) ,빕스경영전략(戰略) ,VIPS마케팅전략(戰略) ,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VIPS 고객 VIP만들기
Sales Promotion
_SLIDE_2_
목차
1. 상황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 상황
- 경쟁상황
- OUTBACK과 VIPS marketing 목표(goal)와 SP활동
- 소비자인식
2. 방향 도출
3. Sales promotion strategy
4. 목표(goal)
_SLIDE_3_
패밀리 레스토랑 상황
불황 직격탄
패밀리 레스토랑 ‘비틀’
가계살림이 어려워 지면서 가장 먼저 줄이는 것이 ‘외식비’
수익이 나지 않는 점포는 과감히 폐점하고 달러로 지급하는 로열티나 수입 원부자재 대금 결제를 미루는 등 고육책
외식업 전체가 불황
그 중 패밀리 레스토랑이 가장 큰 타격
올해 상반기 매장 수 alteration(변화)
ㅁ
주요업체들은 core 상권에 대개 100평 이상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이 크고, 웰빙 등으로 외식 트랜드가 변하면서 매출 감소
세계적인 경제 불황의 influence(영향)
_SLIDE_4_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BIG 4
브랜드 보유율
(단위:%)
보유 매장 수
2009년 선택 의향
(단위:%)
패밀리 레스토랑의 BIG 4
OUTBACK과 VIPS가 뚜렷한 강세를 보임
2강
2약
_SLIDE_5_
VIPS 분석
VIPS
√ 1997년 국내 1호점 오픈
√ 패밀리 레스토랑 BIG4 중 유일한
토종 브랜드(CJ 푸드빌)
√ 전국 74개 매장 보유
√ VIPS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 Concept : Stake & Salad Bar restaurant
√ 층간 높이가 높고 대형 유리벽면을 이용해
탁 트인 매장 인테리어
_SLIDE_6_
OUTBACK 분석
OUTBACK
√ 1988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오픈
1997년에 한국에 紹介
√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 전국 102개 매장 …(To be continue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분석.pptx( 64 )
빕스마케팅전략(戰略) ,빕스경영전략(戰略) ,VIPS마케팅전략(戰略) ,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