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書感想文] 관점을 디자인하라 (경영 마케팅 관련 서적 讀書感想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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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3 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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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론
2) 관점은 관성 밖의 것을 보는 힘이다. 또한 마케팅을 할 때 아무리 많은 질문을 해도 답이 나오지 않을 때에는
저자는 목적 없는 마케팅과 타성에 젖은 마케팅이 아닌 목적이 분명한 마케팅을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2. 책의 시사점
[讀書感想文] 관점을 디자인하라 (경영 마케팅 관련 서적 讀書感想文)
책에서는 일상에서 당연시 느끼는 것에 why라는 질문을 던지는 게 크리에이티브의 처음 이라 말한다. 모두가 안 된다고 이야기할 때 잠시 멈춰 관점을 바꿔 생각해보면 산타클로스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경영 마케팅을 주제로 한 수많은 책들이 서점에 나오고 있따 마케팅의 다양한 사례(instance)를 제시하고 구체적인 마케팅 방법론을 introduction하는 책들도
<관점을 디자인하라>의 저자 박용후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관점을 바꾸면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 처음 하며, 이와 같은 새로운 발상은 획기적인 비즈니스의 계기가 된다고 말한다.
저자는 客觀式에 익숙한 생각에서 탈출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한다. 사람의
1. 책의 주요 내용
reference
순서
Ⅰ. 서론
Ⅱ. 본론
2. 책의 시사점
1. 책의 주요 내용
5) life(인생) 을 ‘subjective item(주관식) ’으로 풀어내는 법
Ⅲ. conclusion(결론)
3) 관점을 바꾸면 ‘산타클로스’가 보인다.
1) 보는 것과 아는 것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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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는 것과 아는 것의 차이
4) 나를, 상품을, 기업을 판다는 것
3) 관점을 바꾸면 ‘산타클로스’가 보인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실이라는 관성에 의존한 채 살아가며 세상이 alteration(변화) 하는 것에 관심을
5) 인생을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으로 풀어내는 법
경영 마케팅 관련 서적 讀書感想文
2) 관점은 관성 밖의 것을 보는 힘이다. 공급자 중심 시장에서는 판매를 극대화하는 기술이 강조되
2. 책의 시사점
Ⅱ. 본론
2) 관점은 관성 밖의 것을 보는 힘이다. 인생은 客觀式처럼 답이 정해져
1) 보는 것과 아는 것의 차이
다. 관점 디자이너란 “관점을 바꿔 생각의 방향이나 구조를 바꾸는 일을 하는 사람이다.
관점을 디자인하라 경영 마케팅 관련 서적 독후감 Ⅰ. 서론 Ⅱ. 본론 1. 책의 주요 내용 1) 보는 것과 아는 것의 차이 2) 관점은 관성 밖의 것을 보는 힘이다. 4) 나를, 상품을, 기업을 판다는 것 5) 인생을 ‘주관식’으로 풀어내는 법 2. 책의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설명
공급자 중심 시장에서 수요자 중심 시장으로의 전환과 함께 기업경영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되기 처음 했다. 3) 관점을 바꾸면 ‘산타클로스’가 보인다. 기업은 한 번 고객을 끌어들인 후 고객이 다른 경쟁사 제품으로
저자는 산타클로스란 위기를 극복하는 힘이라고 말한다.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는 스스로를 관점 디자이너라고 칭한다. 이와 관련
Ⅰ. 서론
관점을 디자인하라
Ⅲ. 結論(결론)
5) 인생을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으로 풀어내는 법
Ⅰ. 서론
Ⅲ. 結論(결론)
1. 책의 주요 내용
3) 관점을 바꾸면 ‘산타클로스’가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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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나를, 상품을, 기업을 판다는 것
4) 나를, 상품을, 기업을 판다는 것
저자는 평범한 사람들의 특징은 세상이 alteration(변화) 한 후에야 alteration(변화) 를 깨우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