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0:31
본문
Download :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hwp
그러나 이런 스타들 대부분이 그들이 모델출신인 것에마주향하여 도 알 수 있듯이 몸매만은 훌륭하다는 것이다. 38세이상의 연령층에서는 전통미인상을, 젊은층에서는 현대미인상을 지지하는 비율이 높았다고 한다. ‘저기서 더 말랐으면 어떻게?’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만 이 사실이 알려지자 저렇게 마를 수도 있구나 하면서 그런 ‘깡마름’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생겨났다. 이는 하회각시탈의 가로 : 세로비 1 : 1.30과 거의 일치한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얼굴의 가로 : 세로비를 보면 한국인 여자 mean or average(평균) 과 전통적인 미인상은 1 : 1.30 이다. 연예인들 경우 실제로 보면 TV에서 보는 것보다 마르고 작다고 한다.현대한국여성들의외모 ,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의약보건레포트 ,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다. 이러한 현상은 젊은 층으로 갈수록 확연하게 확인된다 대개 38세이상의 연령층과 그 이하의 연령층에서 미인관에 현격한 차이를 보인다. http://misskorea.hankooki.com/beauty/ksight_1.html
얼굴과 마찬가지로 몸매에 대한 이상도 서구화되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한국의 미를 대표한다는 미스코리아들의 신…(생략(省略))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의 變化(변화)와 다이어트 열풍에 대상으로하여 쓴 글입니다. 반면 현대 미인상은 1:1.5의 좁은 얼굴로서 한국인의 mean or average(평균) 과는다르고, 오히려 비너스 등 그리스 여자조각과 정확히 같은 것이었다. 공효진이나 양미라와 같은 뜨는 N세대 스타들의 경우 개성적인 마스크와 솔직한 성격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한다.






현대한국여성들의외모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의 변화와 다이어트 열풍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규정되어 있는 ‘외적’ 아름다움의 기준은 무엇일까?
한 인터넷(Internet)사이트에 의하면 과거 1930년대 경성제대 해부학 교실의 한국인에 대한 생체계측치와 86년, 91년 한국인의 계측치를 비교해 보면 우리의 미인관이 점점 서구화되어 간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센터에서 키160에 46Kg을 가진 H씨(30세, 강사)의 경우는 모두가 날씬하다고 그만 빼라고 함에도 불구하고 44Kg정도는 돼야 안정적이라면서 연예들 같은 경우를 보라고 입버릇처럼 말한다.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
Download : 현대 한국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태도.hwp( 55 )
설명
,의약보건,레포트
Ⅰ. 현대 한국 사회에서 외적인 아름다움의 기준
요즘 TV에 등장하는 여자연예인들을 보면 개성적인 미인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