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2020]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2020]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1 21:41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설명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 차
기업 introduction
SWOT
STP
4P’s
제안하는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목 차
conclusion(결론)
참고data(자료) 및 문헌
_SLIDE_4_
기업 introduction
아모레퍼시픽은 ‘ 아름다움과 건강’ 이라는 브랜드컨셉으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모레퍼시픽 introduction

아름다움과 건강

_SLIDE_5_
기업 introduction
1945년 : 태평양 화학 공업 사 창립
1991년 :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4년 :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년 : 헤라 브랜드 발매
1996년 :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년 :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1년 : 이니스프리 브랜드 발매
2002년 : 글로벌 브랜드 Amore Pacific발매,
영문사명 Amore Pacific 변경
2006년 : 회사 분할에 관한 이사회의 결의
2008년 : 아리따움 오픈
2009년 :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시스템(CCS)
인증 획득
기업
연혁
아모레퍼시픽 연혁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12,730
13,570
15,000
17,690
20,585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data(자료) : 아모레퍼시픽`
12,000
14,000
16,000
18,000
단위 : 억원
2xxx년

25,547
아모레퍼시픽 매출상황
_SLIDE_7_
SWOT
1. 화장품/생활용품 사업부 시장 점유율
1위
2. 해외시장 성공적 진출 ex)라네즈
3. 브랜드 파워

1. 너무 많은 제품으로 인하여 구매지연
현상

1. 여성 중심의 소비구도에서 남성으로
의 확대
2. 지속적 Well-Being 열풍으로 인한
건강음료 사업 기회 확대

대체재의 위협(타사의 화장품, 생활용
품 등)
S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