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여명808의 marketing 과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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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2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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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마케팅 전략(戰略) 방안(方案)
여명 808은 대한민국,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숙취해소 음료로 미국 FDA 공인연구기관 인체무독성 판정과 한국 식품연구원의 특허기술성 평가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인체에 전혀 부작용이 없으며,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웰빙차이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이라 컨디션이나 모닝케어 등에 비해 브랜드 파워에서 뒤진다. 하지만 30대 후반 이상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숙취해소 효과(效果) 면에서는 여명808이 가장 낫다`는 입소문이 번지면서 꾸준히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아 김 약사는 `여명808은 다른 제품에 비해 마니아층이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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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WOT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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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여명808의 마케팅과 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여명808 컨디션, 중소기업 마케팅, 중소기업 성공사례, 히트상품블루오션사례, 브랜드 스토리
[marketing ] 여명808의 marketing 과 대책
2. environment analysis(분석)
7. 최종 결론
1. Introduction
5. STP analysis(분석)
순서
3. 경쟁사 analysis(분석)
여명808의 marketing 과 대책에 대한 A+ 보고서
다. 여명808은 오리나무 추출액 등 한방 재료를 주성분(成分)으로 하고 있다는 게 다른 제품과의 차이점이다. 제품 출시 초기에도 `숙취해소용 천연차`라는 점을 집중 부각시켰다. 그래미는 여명808 제조 기술로 한국 미국 Japan 등에서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