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HITE의 IMC전략(戰略)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HITE의 IMC전략(戰略)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ITE의 IMC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2:07

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2)물의 discrimination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계절성 탈피
대체재 – 소주, 日本 사케, 와인 등

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순서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HITE의 IMC전략-1287_01_.jpg HITE의 IMC전략-1287_02_.jpg HITE의 IMC전략-1287_03_.jpg HITE의 IMC전략-1287_04_.jpg HITE의 IMC전략-1287_05_.jpg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결론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formula(공식)후원 등 지속적 marketing 필요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진입장벽 - government 의 규제 완화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HITE의 IMC전략(戰略)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제품 소개
유통망 확대
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레포트 > 기타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日本 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3)다양한 IMC전략
만년 2위 기업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82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전략적으로 사용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effect를 극대화 하는것
기업 소개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HITE의 IMC전략(戰略)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경영 이념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설명
산업analysis(분석)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향후 HITE의 IMC전략 방향
HITE 선정이유
日本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철저한 현지화 전략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IMC란?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