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상권分析(분석) - 상권입지의 정이와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7:45
본문
Download :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pptx
▶상권의 구성요소 : 유동(상권 범위 내를 통행하는 잠재고객이 수로 점포 앞을 지나는 행인의 수가 가장 중요), 배후지 인구(상권 범위 내에 상주하는 사람의 수), 교통 및 통행 유발시점(접객시설의 유무), 장애요인(상권의 연속성을 저해하는 4차선 이상의 도로,하천,혐오시설의 유무)
설명
다.[외식프랜차이즈] 상권分析(분석) - 상권입지의 정이와 분류
레포트 >
marketing 의 범위 또는 공간적 범위(실질 구매능력이 있는 유효수요의 분포공간)
1. 입지와 상권의 정이
상권의 정이
상권의 분류
입지의 분류
2. 입지와 상권의 분류
입지의 정이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2304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99%B8%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5D%20%EC%83%81%EA%B6%8C%EB%B6%84%EC%84%9D%20-%20%EC%83%81%EA%B6%8C%EC%9E%85-2304_01.jpg)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2304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99%B8%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5D%20%EC%83%81%EA%B6%8C%EB%B6%84%EC%84%9D%20-%20%EC%83%81%EA%B6%8C%EC%9E%85-2304_02_.jpg)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2304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99%B8%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5D%20%EC%83%81%EA%B6%8C%EB%B6%84%EC%84%9D%20-%20%EC%83%81%EA%B6%8C%EC%9E%85-2304_03_.jpg)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2304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99%B8%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5D%20%EC%83%81%EA%B6%8C%EB%B6%84%EC%84%9D%20-%20%EC%83%81%EA%B6%8C%EC%9E%85-2304_04_.jpg)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2304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C%99%B8%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5D%20%EC%83%81%EA%B6%8C%EB%B6%84%EC%84%9D%20-%20%EC%83%81%EA%B6%8C%EC%9E%85-2304_05_.jpg)
Download :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pptx( 18 )
외식기업의 상품과 고객이 만나는 장소
점포의 세력이 미치는 범위
[외식프랜차이즈] 상권분석 - 상권입지의 정의와 분류
1. 입지와 상권의 정의 입지의 정의 상권의 정의 입지와 상권의 차이점 2. 입지와 상권의 분류 입지의 분류 상권의 분류
생산과 소비가 이루어지는 위치적 조건
외식기업의 입지는 매출 하한선과 상한선을 결정하는 매출결정 요인
다른 경쟁사에 의해서 복제될 수 없는 독점성 가짐.
입지와 상권의 차이점
순서
지리적 범위(고객을 흡입할 수 있는)
▶한 번 결정한 입지는 메뉴나 인테리어와 같은 요소와 달리 변경이 불가능하다는 점! 이동이나 변경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