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교육을 위한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52
본문
Download :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hwp
그것은 다른 각도에서 보면 단지 창의성 프로그램(program]) 과 창의성 검사간의 상관을 말한 것이지, 꼭 창의성 교육의 광범한 결과 를 말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따 창의성 교육의 결과 에 관련되어는 아직도 많은 이들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따 예컨대, 창의성 교육은 일종의 훈련(training)의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인성이나, 흥미, 태도 등에는 제한된 결과 밖에 얻을 수 없다고도 한다(Crople…(drop)
창의성 교육을 위한 plan
레포트/의약보건
순서






Download :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hwp( 41 )
,의약보건,레포트
다.창의성교육을위한방안 ,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의약보건레포트 ,
<결과 >
창의성 교육은 과연 얼마만큼 ‘결과 ’가 있는 것인가? 어느 정도의 열성을 가지고 얼마만큼 지도해야 하는 것인가? 창의성 교육에 임하기 앞서서 충분히 또 계속적으로 주의깊게 검토해야 할 문제이다. 한 관계 전문가들에 의하면, 46개의 창의성 프로그램(program]) 을 토랜스 창의성검사로 평가했을 때 平均(평균) .47이상이라는 매우 성공적인 결과 의 크기(effect size)를 보였다고 말하고 있다(Rose and Lin, 1984). 어떤 이는 오스본-판즈(Osborn- Parnes)의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그램(program]) 의 경우에는 약 .63의 결과 크기를 보였다고 말하고 있다(Parnes & Noller, 1974). 이것은 창의성 교육의 결과 에 대한 하나의 단적인 예를 말하는데, 문제는 그러한 결과 의 검증에 대한 해석의 태도이다.
창의성교육을위한plan
창의성 교육을 위한 plan에 대한 입니다.
설명
창의성 교육을 위한 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