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할때 성공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51
본문
Download : 2%25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hwp
가령 우유의 플라스틱 PET 모양으로도 제작 할 수 있으며, 팩 모양의 형 태의 용기로도 출시 할 수 하는 등 기존의 PET병과는 다른 형태로 제작 하는 것도 제품 差別화의 한 방향이 될것이다.
또한, 용기의 디자인을 좀 더 差別화해서 2%의 네이밍을 강하게
알릴 수 있는 로고나 심볼을 제작해서 용기의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각인 시킬 수 있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설명
순서
2%부족할때성공example(사례) 분석
1. 2%의 성공요인
2. 개선사항
2. 개선사항
(1) 제품
1) 용기 및 디자인의 다양화 및 差別화
현재 2%의 용기는 투명한 PET병이다. 물론 깨끗하고 투명한 용기가
제품의 이미지가 잘 부합되나 좀 더 다양한 용기를 개발했으면 좋을 것 이다.
2) 제품의 맛의 다양화
현재 2%의 맛은 복숭아 및 사과외 소수의 과즙만을 사용하고 있따
여기에 바나나, 딸기, 현재 유행하는 망고, 키위 등 여러 가지 과일을 이 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면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선택의 폭도 넓어 질것이며 다양한 욕구도 충촉 시킬 수 있을 것이다…(투비컨티뉴드 )
2%부족할때성공사례분석 , 2%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2% 부족할때 성공example(사례)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25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hwp( 7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