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marketing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9:23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ppt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
목차
기업선정배경 & 기업introduce
경쟁사 분석
環境분석
4P & STP & SWOT
結論
출처 , Q & A
기업선정배경
업계 1위의 진로에 정면도전하는 롯데BG
충성도가 높은 제품인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약진
발상의 전환이 마케팅의 성공
저 도수 시장의 한계와 앞으로의 방향성
기업introduce - 롯데주류BG
1950.5.9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
1967.11
한미식품공업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69.04
동방청량음료 흡수합병
1973.03
기업공개,칠성한미음료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73.06
롯데칠성음료(주)로 상호변경
1998.11
미국 펩시콜라의 `최우수보틀러` 최우수 품질관리상 수상
2001.11
china 음료시장 진출, 롯데 오더리음료 유한공사 설립
2009.1
두산 주류 인수
2009년 1월 6일 본계약 체결
기업연혁
기업introduce - 롯데주류BG
...
목차
기업선정배경 & 기업introduce
경쟁사 분석
環境분석
4P & STP & SWOT
結論
출처 , Q & A
기업선정배경
업계 1위의 진로에 정면도전하는 롯데BG
충성도가 높은 제품인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약진
발상의 전환이 마케팅의 성공
저 도수 시장의 한계와 앞으로의 방향성
기업introduce - 롯데주류BG
1950.5.9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
1967.11
한미식품공업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69.04
동방청량음료 흡수합병
1973.03
기업공개,칠성한미음료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73.06
롯데칠성음료(주)로 상호변경
1998.11
미국 펩시콜라의 `최우수보틀러` 최우수 품질관리상 수상
2001.11
china 음료시장 진출, 롯데 오더리음료 유한공사 설립
2009.1
두산 주류 인수
2009년 1월 6일 본계약 체결
기업연혁
기업introduce - 롯데주류BG
롯데칠성은 한국의 대표 음료회사
아시아에서 가장 큰 음료회사
롯데칠성에서 두산주류BG를 인수
경쟁사 분석
소주업계 1위의 진로 10년간 140억병 판매
소주의 한류 주도 세계인의 술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8년 연속 판매량 1위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 ‘참이슬’
경쟁사 분석
진로 제이(J)
출시 : 2008년 9월 26일
도수 : 18.5도
특징 : 국내 최저 1,032m의 해양심층수를 함
유
참이슬 Fresh
출시 : 2006년 8월 26일
도수 : 19.5도
특징 : 천연 대나무 숯 정제공법의 效果(효과)를 더
욱 높이기 위해 BCA 공법과 메링시스
템을 도입, 품질 향상
참이슬 Original
출시 : 1998년 10월 19일
도수 : 20.1도
특…(省略)
순서
처음처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처음처럼 marketing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ppt( 61 )
처음처럼 marketing 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