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22:00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hwp
교육자가 비행기를 보여 줌으로서 하늘을 나는 물체라는 사실을 교육하고자 했다 하더라도, 아이들은 비행기를 통해 다양한 사고를 할 수도 있다 교육자의 계획을 넘어서는 학습이 가능한 것이 아이들이다. 인간은 정확한 동물이 아닌것이다 . 즉, 친구와 만날 때 12시 10분 5초에 만나자고 약속하는 존재가 아닌것이다 . 12시에 만나자라는 말 속에 다양한 의미들이 포함되…(省略)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 등 유아교육에 관련된 기말고사 문제를 제시하고 해답을 내놓은 자료입니다. 교육을 인간행동의 계획적 change(변화)로 보는 것은 교육의 시각을 좁힐 수 있으며 다양한 위험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교육에 있어서 교육자의 계획성은 중요한 요소이지만 아이들의 성장을 한정짓는 것도 의미한다.
10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
아이들의 change(변화)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change(변화)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것에서 교육의 역할은 끝이 난다. 이것은 인간이 가지는 불확실한 존재로서 가지는 characteristic(특성)이로 인한 것이다.10 ,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hwp( 97 )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유아교육과 철학의 관계 등 유아교육에 관련된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를 제시하고 해답을 내놓은 자료(資料)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