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지하철 이동 방송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지하철 이동 방송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하철 이동 방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9:55

본문




Download : 지하철 이동 방송.hwp




유익한 정보를 빠른 시간 안에 전달할 수 있는 program을 선택하고, 뉴스와 같이 성별·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한 program의 방송 시간대를 확대할 필요가 있따 또한 공중파 방송이나 케이블 방송사와의 계약으로 보다 유익하고 다양하고 신속한 program을 방송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지하철이라는 공공 탑승시설물에 설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하철 탑승객들의 文化(문화)적인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공공성도 항상 염두해야 한다. 초기 단계에 있는 지하철 이동방송은 상업성과 공공성를 동시에 추구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점이 많이 노출되고 있따 가장 중요한 방송내용은 화면과 영상만으로 의미전달이 가능한 컨텐츠를 선택하고 지하철의 특수한 environment에 적합하게 상영할 수 있는 독창적인 컨텐츠를 개발하는데 노력하여야 한다.
그리고 광고는 될 수 있으면 전체 방송내용에서 줄이는 방향으로 가야 탑승객들이 지하철 방송을 광고의 한 수단으로 인식하여 부정적인 反應(반응)을 보이는 것을 최소…(drop)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1.gif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2.gif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3.gif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4.gif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5.gif 지하철%20이동%20방송_hwp_06.gif
지하철내의 이동방송에 대해서 자세히 피력했습니다.지하철이동방송 , 지하철 이동 방송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지하철이동방송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지하철 이동 방송


지하철내의 이동방송에 대하여 자세히 피력했습니다.







설명

Download : 지하철 이동 방송.hwp( 92 )


▲ 주제선정 이유

▲ 이동방송이란?

▲ 지하철 이동방송의 운영동향과 내용

▲ 코모넷 marketing 전술

▲ 고객反應(반응)

▲ 기업전술에 따른 고객反應(반응) 연구조사

▲ (결론)발전방향

지하철 이동방송은 채널 선택권이 없기 때문에 텔레비전 광고에 비해 매체效果가 뛰어나다는 연구결과로 코모넷 기업은 광고에 의한 수익을 창출할려는 목적으로 틈새시장에 뛰어들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