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중국(China)시장에서의 STP전술과 4P MIX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2:58
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pptx
신라면,중국진출,캉스푸,파오미엔,주미엔,농심,신라면의,4P,MIX,농심,신라면의,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Ⅰ. 농심과 신라면 introduce
Ⅱ. 환경 analysis(분석)
Ⅲ. STP 전략(strategy)
Ⅳ. 4P MIX전략(strategy)
Ⅴ. 결 론
* STP - Positioning
0 辛라면의 고품질·고가격 전략(strategy)
0 대형 백화점, 할인점 판매 제한
→ 중산층 이상의 쇼핑 장소, 구전효과(效果) 大
→ 다국적기업, china 대기업 운영 - 현금거래용이
0 맛의 差別(차별) 화(가장 한국적인 맛)
→ china 기존라면? 달고 느끼함
→ china인 선호하는 화지아오의 매운 맛이 아닌…(drop)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국내와 중국 시장 분석과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인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4P MIX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중국진출 캉스푸 파오미엔 주미엔 농심 신라면의 4P MIX 농심 신라면의 STP전략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pptx( 50 )
레포트/경영경제
국내와 중국(China) 시장 분석과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였음. 또한, 중국(China)시장에서의 STP전술인 시장세분화, 目標(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본 reference(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China)시장진출 성공전술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한 reference(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紹介(소개)를 스타트으로 하여
농심 신라면의 중국(China)시장에서의 4P MIX전술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explanation)한 reference(자료)임
설명
순서
농심 신라면의 중국(China)시장에서의 STP전술과 4P MIX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