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 리프킨의 『소유의 종말』을 읽고나서 - “소유의 종말` 아닌 `접속의 시대`의 단상에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9:44
본문
Download : 제레미 리프킨의 『소유의 종말』을 읽고 - “소유의 종말` 아닌 `접속의 시대`의 단상에서 -.hwp
또한 變化의 속도가 너무 빠르고, 變化의 양이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현 시대에 어떤 물건을 소유하려 하는 것은 무가치한 일일 수도 있다아 ‘무어의 법칙’에서처럼 8개월마다 컴퓨터의 용량은 두 배가 되고, 가격은 멈추거나 떨어진다.’ 이것은 모정수기회사가 정수기뿐만 아니라 비데 등을 판매하기 위한 strategy으로 내놓은 것이다. 이것뿐만이 아닐것이다.
때문에 기업은 많은 상품을 팔아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해 제품과 소비자에게 “접속”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주고, 소비자는 제품과 “접속”하는 행위를 통하여 많은 상품을 접해보고, 보다 완전한 제품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는다. 이제 소유와 함께 처음 되었던 자본주의의 여정은 끝났다. ‘한달만 써보세요.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소유의종말 , 제레미 리프킨의 『소유의 종말』을 읽고 - “소유의 종말` 아닌 `접속의 시대`의 단상에서 -감상서평레포트 ,
제레미 리프킨의 『소유의 종말』을 읽고나서 - “소유의 종말` 아닌 `접속의 시대`의 단상에서 -
`제레미 리프킨`의「소유의 종말」에 관련되어 교양리포트로 讀書感想文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리해야할문제작성에 좋은 참고 data(자료)로 사용하시고 관련분야의 독서report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순서
소유의종말
Download : 제레미 리프킨의 『소유의 종말』을 읽고 - “소유의 종말` 아닌 `접속의 시대`의 단상에서 -.hwp( 62 )
산업 시대는 소유의 시대였다.
예를 들어 요즘 이런 광고 문구가 나돈다.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소유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또한 어느 핸드폰 회사는 신상품 출시 때 마다 소비자에게 일정기간 그 제품을 대여해주고 소비자가 그것이 사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유도한다. 현 사회, 즉 정보화 사회에 더이상 “소유` 필요하거나 필수불가결한 것이 아닐것이다. 실제로 신상품은 매번 업그레이드 되서 나오고 그 전 상품은 그래도 구형이 되어버린다. 사람들의 인식과 marketing 이 이렇게 차츰 變化하면서 자본주의는 진정으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판매자, 즉 기업은 그 순간을 포착해서 제품을 팔아야만 하는 것이다.
제레미 리프킨은 자본주의의 …(skip)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제레미 리프킨`의「소유의 종말」에 대해서 교양레포트로 독후감을 쓰게 되었습니다 과제작성에 좋은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고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은 이제 `소유”하지 않고도 `접속`하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아 `접속`은 단순하게 누리망 등의 정보 통신매체에 접속하는 것을 뜻하지 않고 자동차, 주택, 체인점, 생활 용품 등 우리 생활 전반에 걸친 제품과 접속하는 것을 뜻한다.. 최근 어느 의류업체는 신발을 일정기간동안 대여해주고 소비자가 그것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싼값에 소비자에게 소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벤트를 주최했었다.
간단하지만 가장 정확하고 명료하게 제레미 리프킨의 생각을 드러낸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