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TV 홈쇼핑 조사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TV 홈쇼핑 조사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V 홈쇼핑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3:06

본문




Download : TV 홈쇼핑 조사.hwp





TV%20홈쇼핑%20조사_hwp_01.gif TV%20홈쇼핑%20조사_hwp_02.gif TV%20홈쇼핑%20조사_hwp_03.gif TV%20홈쇼핑%20조사_hwp_04.gif TV%20홈쇼핑%20조사_hwp_05.gif TV%20홈쇼핑%20조사_hwp_06.gif





TV 홈쇼핑 조사


설명
고객이 직접 상품을 눈으로 보거나 만져보고 살 수 없는 홈쇼핑의 特性 상 홈쇼핑의 생명은 상품의 품질을 있는 그대로 說明(설명) 하고 동일한 상품을 완벽한 서비스로 배송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신뢰를 심어주는 것. 따라서 LG홈쇼핑은 사업 초기부터 상품기획부터 상품선정, QA (품질관리), 배송 등 홈쇼핑 사업의 기본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투자를 아 끼지 않았으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는데 전력을 기울여왔다.
LG홈쇼핑의 최영재 사장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불량고객의 터무니없는 요구에도 감동할만한 친절서비스로 보답해 우량고객으로 만들어야 한다”…(drop)

Download : TV 홈쇼핑 조사.hwp( 1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777




,경영경제,레포트
2777 , TV 홈쇼핑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다. LG홈쇼핑은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만한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상품선 정 단계에서부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으며, 선정된 상품의 품질을 직접 테스트하고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품질관리 전문요원을 30여 명이나 두 고 3단계 품질테스트를 하는 등 QA(Quality Assuarance)업무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또한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배송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상품배송 후에도 상품에 대한 A/S나 교환/환불 등을 끝까지 책임지는 등 고객 의 100% 만족쇼핑을 위해 노력해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