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의 기업紹介(소개)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차별화책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2:42
본문
Download : Gmarket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차별화전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pptx
[출처:매일경제]
현재 시장 상황
_SLIDE_10_
오픈마켓 시장은
전체 온라인(online) 쇼핑몰 시장의
60%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
오픈마켓 시장 규모
현재 시장 상황
_SLIDE_11_
2012년 기준 오픈마켓을 통한 누리망 쇼핑 시장규모는 전년대비 12.0% 증가한 15조 900억 원
향후 오픈마켓 시장은 2012~2014년 연average(평균) 7.3%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
출처: 통계청
현재 시장 상황
_SLIDE_12_
-옥션,G마켓(이베이코리아)이 선두기업으로, 11번가와 인터파크가 그 뒤를 …(투비컨티뉴드 )
Gmarket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차별화전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 , Gmarket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차별화전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일반공통자기소개 , Gmarket 기업소개와 환경 차별화전략 한계점 나아갈 방향 제시
순서
Gmarket의 기업紹介(소개)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차별화책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
Download : Gmarket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차별화전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pptx( 66 )
자기소개/일반공통
Gmarket,기업소개와,환경,차별화전략,한계점,나아갈,방향,제시,일반공통,자기소개
Gmarket의 기업紹介(소개)와 環境(환경)analysis(분석) ,차별화책략,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제시
다. 오픈마켓은 누리망 쇼핑몰에서의 중간 유통마진을 투비컨티뉴드 [최소화] 할 수 있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기업 intro 및 분석
environment(환경) 분석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특징 및 한계점
나아갈 방향 제시
_SLIDE_3_
기업intro
_SLIDE_4_
기업 개요
“대한민국 1등 온라인(online) 쇼핑”
_SLIDE_5_
기업 개요
_SLIDE_6_
기업 연혁/수상
_SLIDE_7_
기업 미션/비전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외적 책임을
선으로 생각하는 시장
생산된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environment(환경) 시장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Goods
Good
Green
Global
4G
_SLIDE_8_
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9_
오픈마켓 [Open Market]이란
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online)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형 누리망 쇼핑몰이다.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이 대표적 사이트로 이들은 시스템을 제공한 대가로 상품을 등록한 사용자에게서 수수료 수익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