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28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항공사인적자원관리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_SLIDE_2_
차례(次例)
_SLIDE_3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strategy보다는 사람이 우선한다”
“내 업무 시간의 70%는 인재를 뽑고 배치하고 교육하는데 쓴다.”
_SLIDE_4_
기업선정이유
우리나라 航空사 세계적 수준의 航空사
HR분야에서 감정노동자에 대한 중요성 대두
_SLIDE_5_
기업intro
대한航空
아시아나 航空
회사명
대한航空
아시아나 航空
창립일
1969
1988
자본금
16000억원
8500억원
航空기 보유
126대
64대
수상이력
2005년 뛰어난 경영 실적으로 航空잡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로 부터 피닉스 상을 수상
TIME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航空사로도 선정
기내식 서비스에 관한 머큐리 상 두 번 수상
2006년 TIME지 아시아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 航空사
2001년 ATW 고객 서비스 상을 수상
2001년 여러 명성 있는 연구소에서
실시한 서베이 조사 결과 가장 만족스
러운 航空사로 선발
중국(China)을 세계의 다른 지역과 연결하는
航空사 중 가장 큰 航空사
_SLIDE_6_
6
Role Playing
집합교육
후견인 제도
교육훈련법
Behavior Modeling
On-the-Training(OJT)
_SLIDE_7_
대한航空 교육 장단점
advantage(장점)
단점
철저한 실무주의 교육
다양한 교육훈련
캐빈 승무원 강사 채용,
교육의 efficacy성
교육훈련전담기구 운영
캐빈승무원 인력배치
유연성 저하
교육훈련 비용증가
평가방법의 신뢰성 미흡
상향식 평가 미흡
_SLIDE_8_
8
교육훈련의 방법과 기법
시뮬레이션 방 법
강 의 법
O J T
서비스 과정
플래티넘 …(To be continue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