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지능理論(이론)에 의한 아동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한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53
본문
Download : 다중지능이론에 의한 아동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한 평가.hwp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理論)을 교육에 적용한다는 것은 하나의…(투비컨티뉴드 )
[유아교육학]다중지능스펙트럼음악영역
설명
Download : 다중지능이론에 의한 아동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한 평가.hwp( 47 )
다.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1. 개요
2. 노래활동
1) 목적과 활동 설명(explanation)
(1) 좋아하는 노래
(2) 생일 노래
(3) 음악 기억
(4) 새로운 노래
2) 준비물과 설정
3) 절차와 대본
(1) 좋아하는 노래
(2) 생일 노래
(3) 음악 기억
(4) 새로운 노래
3. 음악 지각 활동
1) 목적과 활동 설명(explanation)
2) 준비물과 설정
3) 절차와 대본 그리고 평가
4. 음악영역을 위한 또 다른 활동
었다.
하지만 다른 일반적인 설문형 평가에 비해 유아들과 활동을 하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고 인위적인 요소가 없는 것 같아 신뢰성을 인정할 만 하다. 평가 자체가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 되고 정확하고 체계적인 평가는 할 수 있지만 현실성은 좀 부족한 것 같다.
본 자료는 다중지능이론에 의한 음악영역의 평가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유아교육학]다중지능스펙트럼음악영역 , 다중지능이론에 의한 아동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한 평가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다중지능理論(이론)에 의한 아동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한 평가
본 資料는 다중지능理論(이론)에 의한 음악영역의 평가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보통 음악평가라 하면 음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지 노래는 얼마나 부르는지에 대한 정도로 밖에 인식되지 않았던 음악적 능력 평가에 대해 이번 한학기동안의 평가를 마치고 좀 더 알게 된 느낌이다.
현장에 나가 이런 평가 활동을 한다면 쉽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