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6:32
본문
Download : [1000원]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pptx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경영경제,레포트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analysis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pptx( 30 )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1.gif)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2.gif)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3.gif)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4.gif)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5.gif)
![[1000원]%20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C%86%94%EB%A0%88%EB%AF%B8%EC%98%A4,%EC%8A%A4%ED%8C%8C%EC%BC%80%ED%8B%B0%EB%A7%88%EC%BC%80%ED%8C%85,%EC%86%94%EB%A0%88%EB%AF%B8%EC%98%A4%EB%A7%88%EC%BC%80%ED%8C%85,%ED%95%9C%EC%9A%B8%ED%91%B8%EB%93%9C%EB%9D%BC%EC%9D%B8%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_SLIDE_1_
“SPAGHETTI”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거듭난
스파게티전문점의 현재와 未來
_SLIDE_2_
목 차
1. 지금 스파게티업계는
- 특징과 종류
- 업체별 점유율
2. (주)한울푸드라인 ‘솔레미오’
- 회사introduction(경영strategy 및 특징)
- 메뉴/가격
3. (스파게티업계의 청사진 - 최종)
_SLIDE_3_
스파게티업계의 현재 - 특징
1. 시장 성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변신을 거듭하고 있음
- 파스타 종류를 확대하고 스테이크 메뉴를 넣는 등 다양한 strategy을 펼친 데 비해 성과는 미미함
2. 매출신장을 위한 노력에도 소비심리가 얼어붙고 치즈, 밀가루 등 원자재 가격이 올라 어려움이 있으며, 신규 브랜드 개발에 대한 욕구도 있지만 우선 숨 고르기를 해야 할 상황임
3. 이제 스파게티 전문점이 더 늘어나기에는 한계가 있으며 업체들이 스파게티라는 단순하고 비슷한 메뉴에만 주력하기보다 전문성을 부각시킨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變化(변화)하고 있음
_SLIDE_4_
스파게티업계의 현재 - 종류
1. 토마토아저씨
- (주)토아푸드시스템
- 2004년 용인 본점 오픈
2. 쏘렌토
- (주)쏘렌토 에프엔디
- 1992년 종로2가, 종로본점 오픈
3. 리미니
- (주)이랜드 월드
- 2000년 명동점 오픈
4. 솔레미오
- (주)한울푸드라인
- 2000년 부천직영점 오픈
5. 스파게띠아
- (주)썬앳푸드
- 1996년 명동점 오픈
_SLIDE_5_
스파게티업계의 현재
_SLIDE_6_
1. 검증된 브랜드 - 2001년부터 현재까지 9년의 운영노하우를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음2. 이태리 정통 스파게티 - 스파게티, 도리아, 리조또는 누구나 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태리 정통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40여종의 다양한 메뉴가 있음3. 자연의 향이 강한 인테리어 - 솔레미오 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편안함과…(투비컨티뉴드 )
순서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 , 한울푸드라인,솔레미오,스파케티마케팅,솔레미오마케팅,한울푸드라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울푸드라인 솔레미오 스파케티마케팅 솔레미오마케팅 한울푸드라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