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marketing 戰略分析,향후戰略 PPT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marketing 戰略分析,향후戰略 PPT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marketing 戰略分析,향후戰略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0:45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pptx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위한,마케팅전략,향후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 향후전략 PPT
설명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1.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2.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3.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4.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5.gif 농심신라면%20중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20PPT_pptx_06.gif

Download : 농심신라면 중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향후전략 PPT.pptx( 13 )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marketing 戰略分析,향후戰略 PPT


순서

농심신라면 중국(中國)시장진출위한 marketing 戰略分析,향후戰略 PP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變化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長點유율
1위
그럼 China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introduce
2. 기업 environment(환경) 變化
2-1. 국내 라면시장 變化
2-2. 초기 China 라면시장
2-3. China 라면시장 變化
2-4. China 라면시장 실태
2-5. China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analysis(분석)
3. environment(환경) 變化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술
3-1. 촉진전술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analysis(분석)
3-4. 4P 전술
3-5. the gist경쟁전술
4. 향후 경영 전술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술

목차
_SLIDE_4_

1. 기업 introduce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長點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_SLIDE_1_
농심 신라면
_SLIDE_2_

국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입맛의
다變化
80여개
국가 수출
국내시長點유율
1위
그럼 China에서의
농심은
기업 선정 이유
_SLIDE_3_
1. 기업 introduce
2. 기업 environment(환경) 變化
2-1. 국내 라면시장 變化
2-2. 초기 China 라면시장
2-3. China 라면시장 變化
2-4. China 라면시장 실태
2-5. China시장 내 농심 위치
2-6. 경쟁업체analysis(분석)
3. environment(환경) 變化에 따른 농심의 대응전술
3-1. 촉진전술
3-2. 시장진입 방법
3-3. SWOT analysis(분석)
3-4. 4P 전술
3-5. the gist경쟁전술
4. 향후 경영 전술
4-1. 농심의 향후 경영전술

목차
_SLIDE_4_

1. 기업 introduce
_SLIDE_5_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長點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長點유율 60% 달성
1995.08. China 상해공장 준공
1998.07. China 청도공장 준공
1999.03. China 선양공장 준공
2000.11. China 심양공장 준공
2003.07. ㈜농심 홀딩스 설립

1. 기업 introduce
1.기업introduce 2.기업environment(환경) 變化
3.대응전술 4. 향후전술

농심 연혁

_SLIDE_6_

差別화 컨셉 - 매운맛

얼큰한 소고기 맛

현재 하루 平均(평균) 300만개

1. 기업 introduce
1.기업introduce 2.기업environment(환경) 變化
3.대응전술 4. 향후전술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_SLIDE_7_
글로벌 브랜드 파워
1. 기업 introduce
높은 판매 성과
1.기업introduce 2.기업environment(환경) 變化
3.대응전술 4. 향후전술
_SLIDE_8_

2. 기업 environment(환경) 變化
_SLIDE_9_

내부environment(환경)
경제적environment(환경)
고객
사회文化적environment(환경)
경쟁업체
기업environment(환경)
외부environment(환경)
2. 기업environment(환경) 變化
_SLIDE_10_…(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