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결과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결과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9:25

본문




Download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효과.hwp




그 결과, 가공 식품과 생활용품 시장에서 Top 3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8-12%가 줄어들게 되었다. 1990년에서 1995년 사이에 프로모션 비중은 점점 증가하여, 75%에 육박하기도 했다. 하지만 경쟁적인 프로모션은 장기적으로 시장 점유율에는 거의 影響(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소비자들을 가격과 프로모션에 민감하게 만들어, 기업 스스로 수익성을 악화시켜, 돌이킬 수 없는곤경에 빠져들게 된다된다. 광고와프로모션의장기효과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효과경영경제레포트 ,

다. 일각에서는 프로모션의 증가로 소비자들은 더욱 가격에 민감해졌고, 이로 인해 기업들이 부여할 수 있는 가격 수준이 전반적으로 하락하고, 기업의 수익성이 차츰 감소하고 있다고 믿기 스타트했다.

광고가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에 미치는 影響(영향)에 대한 두 가지 theory(이론)이 있다 하나는, 광고가 …(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와프로모션의장기결과



Download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효과.hwp( 20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결과 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1991년 Business Week는, 기업의 마케팅 예산이 점점 광고에서 프로모션으로 이전해감에 따라, 유명 브랜드를 사는 고객의 비중이 1975년 77%에서 1990년에는 62%로 떨어졌다고 지적했다. 결국, P&G, Colgate-Palmolive, Purina, Quaker Oats 등의 시장 주도 기업들이 가격 프로모션의 빈도를 줄이기 스타트했다. 이즈음에 쿠폰 등을 통한 프로모션 활동이 브랜드의 로열티에 얼마나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치는지를analysis(분석) 한 논문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렇다면 가격 프로모션과 광고는 장기적으로 어떤 影響(영향)을 주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마케팅 믹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reaction(반응)이 어떻게 달라지는가? 이러한 이슈를 잘 說明(설명) 할 수있다면, 마케팅 활동에 대한 장기적인 影響(영향)과 소비자 행동의 變化를 잘 이해할 수 있고, 기업들의 가격 설정, 광고, 프로모션 정책을 위한 좋은지침이 될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결과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 효과에 대한 자료입니다.

광고와%20프로모션의%20장기%20효과_hwp_01.gif 광고와%20프로모션의%20장기%20효과_hwp_02.gif 광고와%20프로모션의%20장기%20효과_hwp_03.gif

Summary

광고는 장기적으로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를 완화시켜주고,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와 프로모션 민감도를 증가시킨다.

1995년 미국에서 Consumer packaged Good생산업체는 그들의 마케팅 예산의 약 50%를 프로모션 활동에 쓰고 있다는 통계가 발표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