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2:10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pptx
순서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pptx( 26 )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마케팅사례,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처음처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 파워포인트
설명
처음처럼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 파워포인트
_SLIDE_1_
처음처럼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_SLIDE_2_
Contents
Research
STP
4P
Implement
_SLIDE_3_
Research
_SLIDE_4_
㈜두산 주류 BG
`청하`, `설중매`, `백화수복` 브랜드 보유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
2004 이후 소주 日本(일본) 수출 1위 달성
대표적 소주 제품 `산`
_SLIDE_5_
주류 시장 분석 소주 선호도 증가
_SLIDE_6_
`산` 낮은 소비자 선호
_SLIDE_7_
시장 상황
_SLIDE_8_
STP
_SLIDE_9_
시장환경분석 - 전체소비자시장
브랜드 인지도 2위
유통망의 한계
+
낮은 인지도
Heavy User = 2535
(전체 소비시장 타겟
= 순한 소주 시장 타겟)
_SLIDE_10_
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참이슬
20.1도
1998년 10월 19일
매달 average(평균) 1억 4천만 병 판매
대나무 숯으로 3번 여과하여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한 술
처음처럼
20도
2006년 2월 7일
출시 20일 만에 1천만 병 돌파(참이슬에 비해 각각 22일, 41일 단축)
국내 최초 100% 알카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참이슬 VS. 처음처럼
_SLIDE_11_
STP : Segmentation
품질
중시
도수/숙취
저관여
제품
웰빙
Value
“웰빙”
Attribute
“19.5도+알칼리수+알라닌”
Benefit
“숙취+부드러운 목 넘김”
_SLIDE_12_
STP : Segmentation
소주 2잔
소주 반 병
소주 1병
소주 2병
소주 3병 이상
20~29세
25.8%
31.6%
31.5%
9.5%
1.6%
20~39세
29.1%
28.8%
31.9%
8.8%
1.3%
40~49세
30.3%
28.2%
32.6%
7.7%
1.2%
50~59세
32.3%
26.8%
31.6%
7.7%
1.5%
60…(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