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론과 구원론/창세기 1-2장에 숨겨진 구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4:48
본문
Download : 창조론과 구원론창세기 1-2장에 숨겨진 구원론.hwp
다시 말해 기독교(기독교)의 윤리(륜리)의 근거(근거)는 바로 문화사명에 있었다. 그러나... , 창조론과 구원론/창세기 1-2장에 숨겨진 구원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창조론과 구원론창세기 1-2장에 숨겨진 구원론.hwp( 52 )
다. 서로 번성하며 번영하도록 돕는 사회제도(사회제도)가 정비(정비)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이 모든 분야에서 사랑의 원리(원리)가 지켜져야 한다…(省略)
설명
2)인간의 생육과 번성 그리고 땅에 충만
창조론과 구원론/창세기 1-2장에 숨겨진 구원론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인간들이 이 땅에 번성하여 충만한다면 하나님 통치는 저절로 실현된다 그러나...
2)인간의 생육과 번성 그리고 땅에 충만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인간들이 이 땅에 번성하여 충만한다면 하나님 통치는 저절로 실현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인간의 생육과 번성 그리고 땅에 충만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인간들이 이 땅에 번성하여 충만한다면 하나님 통치는 저절로 실현된다된다. 아울러 의학적(의학적)인 혜택(혜택)에 있어서도 모든 인간(인간)은 평등(평등)한 대우(대우)를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목적(목적)에서 벗어난 인간(인간)은 인간(인간)이 아닐것이다. 이렇게 하나님의 일은 문화사명으로 인간의 일이 되었다.
문화사명을 이행(이행)하려면 인간에 관한 과학(과학)이 발달(발달)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인류는 서로 差別없이 사랑해야 하며 이 땅에서 差別없이 함께 번영하고 번성해야 한다. 다시 말해 문화 명령을 이행(이행)하므로 이 땅에 하나님의 통치(통치)를 실현(실현)시키는 것이 인간의 일이 되었다는 뜻이다. 인문과학(인문과학)의 발전(발전)이 비성경적이 아님을 뜻한다. 이 명령에 근거하여 하나님은 일반 은총을 배풀 것이다. 그것은 인간이란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존재이기 때문일것이다 이 점에서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 동등(동등)하다. 정치(정치), 경제(경제), 사회(사회) 그리고 문화(문화) 면에 있어 모든 인간은 평등(평등)한 권리(권리)와 의무(의무)를 가져야 한다. 그러나 인간도 스스로 노력하여야 한다. 인간은 하나님의 일을 할 때 비로소 인간다워진다. 그러나 생육과 번성 그리고 땅에 충만이 인간에게 명령(명령)으로 주어졌다. 인간 상호간에 생육과 번성이 잘되어 땅에 골고루 충만하도록 도와야 한다. .
그렇다면 인간은 당연히 문화 사명을 이행하고자 노력해야 한다. 여기에 인간 존재(존재)의 의미(의미)와 목적(목적)이 발견된다된다. 기독교(기독교)가 그렇게 강조(강조)하는 이웃 사랑의 근본적인 이유(이유)와 근거(근거)가 여기 문화사명에서 찾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