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戰略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戰略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7 13:34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분석.hwp




하나투어닷컴은 1,000여개의 도우미 여행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오프라인 상으로 여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하는 B2B2C 사업 모델이다. 현지직영체제는 현지에서의 상품진행이 본사의 직접적인 제어를 받으며 상황에 따라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제휴만 맺은 현지 여행사가 관리하는 것보다 뛰어난 경쟁력을 가지고 있따
www.visitkorea.or.kr

설명
다.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종합 여행 홀세일러로서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따 또한 블록차터, 전세기 사업을 통한 풍부한 flight(항공)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의 확보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있따뿐만 아니라 고객기반 확대를 위해 국내 유수의 금융사, 온라인포털, 쇼핑몰, 방송매체 등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을 다양화하고 있고 할인점 입점 사업을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날로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퍼즐팩, 골프투어, H-PACK, 주말하루 등 세분화된 여행 상품을 기획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따하나투어는 2004년 6월 협력여행사와의 파트너십을 온라인으로 확대하여 `온라인홀세일`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하나투어닷컴 (www.hanatour.com)을 구축하였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A+ 레포트
5. 5P 분석

하나투어 여행사경영, 하나투어 여행상품,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하나투어모두투어, 하나투어 관광마케팅
6. 향후 assignment와 방법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www.onlinetour.co.kr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www.mt.co.kr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9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분석.hwp( 86 )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anatour.com www.onlinetour.co.kr www.visitkorea.or.kr www.mcst.go.kr www.traveltimes.co.kr www.visitkorea.or.kr www.koreatravel.or.kr www.mt.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9 여행사 경영의 이해 - 이낙귀, 현학사, 2007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 장세진, 박영사, 2007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여행사 경영전략론 - 정익준, 학현사, 2006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2. 산업 환경 분석
www.koreatravel.or.kr

www.traveltimes.co.kr

3. SWOT 분석
www.hanatour.com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의 마케팅 戰略
www.fnnews.com
하나투어 마케팅분석-6538_01_.gif 하나투어 마케팅분석-6538_02_.gif 하나투어 마케팅분석-6538_03_.gif 하나투어 마케팅분석-6538_04_.gif 하나투어 마케팅분석-6538_05_.gif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戰略 - 장세진, 박영사, 2007
7. conclusion 및 시사점
www.e-today.co.kr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여행사 경영戰略론 - 정익준, 학현사, 2006

[참고data(資料)]




the twenty-first century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순서
www.visitkorea.or.kr


www.mcst.go.kr
여행사 경영의 이해 - 이낙귀, 현학사, 2007
4. STP 분석
1. 하나투어 intro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5백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0년 연속 해외여행 및 flight(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 기업이다. 하나투어는 99년 여행업계 최초의 해외 현지 직영제라는 기록을 세우며 태국 법인설립을 필두로 동남아시아, 대양주, 미주, 유럽 등지에 모두 11개 해외법인을 두고 있따 2006년에는 현지 서비스 질 향상과 다양한 상품개발 및 글로벌경영을 확대하고자 미국, 체코 및 프랑스법인에 출자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