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이동통신사의 번호이동 고객유지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10:32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2].ppt
정말 자신있는 data(자료)입니다!!!!
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opinion(의견)과 data(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레포트/경영경제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 , 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사례분석이동통신사의 번호이동 고객유지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조사 번호이동 이동통신
설명
파워포인트 발표data(자료)입니다
마케팅조사의 개념과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이동통신사의 번호이동 고객유지strategy
순서
다.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1. marketing 조사의 이해
1-1.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
1-2. marketing 조사의 정이
1-3. marketing 조사의 목적
1-4. marketing 조사의 요건
2. marketing 조사의 일반적 절차
2-1. 문제발생
2-2. 조사설계
2-3. 資料의 分析
2-4. 보고서작성
3. instance(사례)
번호 이동성에 대한 국내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고객 유지전술
문제발생
예비단계
조사계획 단계
分析단계
보고
*
Marketing Management
*
Table of contents
1. marketing 조사의 이해
2. marketing 조사의 일반적 절차
2-1. 문제의 발생
2-2. 조사설계
2-3. 資料의 分析
2-4. 보고서 작성
3. instance(사례)
*
Marketing Management
April 8. 2005
1-1.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
1-2. marketing 조사의 정이
1-3. marketing 조사의 목적
1-4. marketing 조사의 요건
*
1-1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
1
2
3
4
제 1장 marketing 조사의 이해
다양한
環境alteration(변화)
marketing
의사결정
불확실성
위험성
marketing
조 사
*
1-2 marketing 조사의 정이
3
4
제 1장 marketing 조사의 이해
2
1
정보욕구진단
(diagnosis of information needs)
정보에 관련된 변수 선정
(selection of relevant interrelated variables)
資料의 수집, 기록, 分析
(gathering/recording/analyzing valid and reliable data)
의사결정 성공확률 증가 !!
*
1-3 marketing 조사의 목적
4
제 1장 marketing 조사의 이해
1
2
3
가격결정
제품/서비스
향후measure(방안)
불만사항
파악
점유율
확보
제품결정
조사목적
*
1-4 marketing 조사의 요건
3
4
제 1장 marketing 조사의 이해
2
1
시장조사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
객관성(objective)
적시성(timely)
연관성(relevant)
타당성(valid)
신뢰성(reliance)
*
Marketing Management
April 8. 2005
2-1. 문제발생
2-2. 조사설계
2-3. 資料의 分析
2-4. 보고서작성
*
2-1 문제 발생 (조사문제의 정이)
제 2장 marketing 조사의 일반적 절차
1
2
문제의 인식
정보의 욕구 판단
조사의 …(skip)
마케팅,마케팅조사,번호이동,이동통신,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2]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1.gif)
![마케팅조사[2]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2.gif)
![마케팅조사[2]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3.gif)
![마케팅조사[2]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4.gif)
![마케팅조사[2]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5.gif)
![마케팅조사[2]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B2%5D_ppt_06.gif)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Download : 마케팅조사[2].ppt( 93 )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整理) 되어있습니다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