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marketing -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1:28
본문
Download :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여성marketing -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그녀들의 맛있는 선택
여성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스타 1위가 된 Mr. Pizza
목차
주제 및 기업 선정 이유
기업 紹介(소개)
시장 環境(환경) analysis
성공 요인 analysis
結論(결론)
주제 및 기업 선정 이유
과거 피자헛이 피자 시장 1위
현재 미스터 피자가 피자 시장 1위
후발 주자였던 미스터 피자가
1위로 올라설 수 있었던 원동력 파악
기업 紹介(소개)
1990년
이대점 1호점 개점
1999년
100호점(대학로점) 오픈
2004년
200호점(영등포점) 오픈
기름 뺀 수타피자”
-> Made for women”
2007년
300호점(제주중앙점) 오픈
Love for women”
2009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조사
피자전문점 1위
시장 環境(환경) analysis
2009년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 2,300여 억원의 매출 기록
2009년 연간 매출액
4,800여 억원
=> 업계 1위 도약
- 피자업계 Big3 업체의 시장점(長點)유율 추이 變化(변화) -
STP strategy이란?
전체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실행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성공 요인 analysis ? STP strategy
Segmentation & Targeting
- 매장 이용 고객 중 여성이 남성보다 많음
여성 (64%)
남성 (36%)
가족이나 연인에 포함된
남성이 대다수
- 피자 매장의 성별에 따른 이용 비율 -
성공 요인 analysis ? STP strategy
여성 고객에게 역량 집중
Positioning ? 여성 고객 취향에 따른
맛과 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
기름지고 두꺼운 미국식 피자 기피
담백하고 기름을 뺀 수타피자
여성 우대 할인 혜택, 여성 대상 광고 활동 등
성공 요인 analysis ? STP strategy
성공 요인 analysis - 여성마케팅
1. 여성고객을 고려한 신제품 개발 및 광고…(skip)
Download :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4 )
여성marketing -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여성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