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마켓오 경쟁자전략(戰略) 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18:22본문
Download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x
순서
Download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x( 95 )
_SLIDE_1_
Market
o
Fresh & Natural Ingredients,
Healthy Recipe Beyond Make Food, It is Life Style
It’s Real
Market O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Index
Ⅰ. Executive Summary
Ⅱ.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
Ⅲ. 제과 산업 분석
정량적 특징①시장규모②성장률③제품수명주기④계절성⑤수익성
정성적 특징①진입장벽의 정도②새로운 경쟁자의 위협③경쟁의 정도④기타거시環境
Ⅳ. 소비자 행위 및 욕구 분석
Ⅴ. 시장 세분화
Ⅵ.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① 오리온, 마켓오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SWOT
Ⅶ.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1. 롯데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
_SLIDE_1_
Market
o
Fresh & Natural Ingredients,
Healthy Recipe Beyond Make Food, It is Life Style
It’s Real
Market O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Index
Ⅰ. Executive Summary
Ⅱ.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
Ⅲ. 제과 산업 분석
정량적 특징①시장규모②성장률③제품수명주기④계절성⑤수익성
정성적 특징①진입장벽의 정도②새로운 경쟁자의 위협③경쟁의 정도④기타거시環境
Ⅳ. 소비자 행위 및 욕구 분석
Ⅴ. 시장 세분화
Ⅵ.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① 오리온, 마켓오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SWOT
Ⅶ.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1. 롯데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 SWOT
2. 해태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 SWOT
_SLIDE_3_
Index
Ⅷ.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평가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Ⅸ.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평가
1. 롯데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2. 해태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Ⅹ.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제언
1. 기존 Targeting 전술 보완
① Positioning
②4P 전술
2. 새로운 Targeting 전술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_SLIDE_4_
1Executive Summary
_SLIDE_5_
1. 제과 산업 분석
제과의…(drop)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마켓오 경쟁자전략(戰略) 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언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마켓오 경쟁자전략(戰略) 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켓오 경쟁자전략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오리온,마켓오,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켓오,경쟁자전략,마켓오,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