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과 에어아시아의 差別화된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09:42
본문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2004년까지 에어아시아의 파격적인 행보는 에어아시아를 아시아 최대 저비용 flight(항공)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해주었다. 에어아시아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시아시장 flight(항공) 산업의 주체가 된다는 goal(목표) 로 효율, 혁신, 고객맞춤서비스를 point내용으로 저비용flight(항공)의 길을 개척했다.
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과 에어아시아의 差別화된strategy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순서
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과 에어아시아의 差別화된strategy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
CONTENTS
`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AirAsia)
`2` 저가flight(항공)사 analysis(분석) (AirAsia)
`3` 에어아시아 SWOTanalysis(분석) (AirAsia)
`4` 에어아시아 STPanalysis(분석) (AirAsia)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책략(AirAsia)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책략
공격적인 홍보책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
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7` 경쟁사 경영책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flight(항공)사 특징)
1. 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Southwest)
2. 라이언에어(Ryanair)
3. 제주flight(항공)(JEJU AIR)
`8` 에어아시아 성공요인analysis(분석)
`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AirAsia)
에어아시아(AirAsia)는 말레이시아의 저비용flight(항공)사(Low Cost Carrier : LCC)로 2001년 재-창사이후 아시아 LCC시장의 선두로 등극했다. 2대의 flight(항공)기로 출발한 에어아시아는 혁신적인 비용절감을 통한 저비용정책으로 약 1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이들은 유류할증료(Bunker Adjustment Factor : BAF)를 세계최초로 없애서 고객에게 진정한 저비용이란 인식을 심어주며 기존flight(항공)사의 average(평균)25%, 최대 60%(특가flight(항공)권제외)라는 낮은 가격으로 flight(항공)권을 공급하여 새로운 …(drop)
AirAsia,에어아시아,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어아시아,차별화된전략과,에어아시아,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에어아시아 차별화된전략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61 )
설명
다.
에어아시아는 경영 위기를 겪고 있던 2001년 말레이시아 국영 저비용flight(항공)사를 토니 페르난데스 (현 에어아시아 최고경영자)가 인수하면서 재탄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