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참이슬 fresh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1:34
본문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Ⅰ 상황analysis 1.시장analysis
참이슬 fresh 마케팅 analysis과
4.Place
3.경쟁자analysis
-주제선정동기
두산의 처음처럼
참이슬 fresh
•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다
Ⅱ STP 1.시장세분화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64 )
[경영] 참이슬 fresh의 marketing 전략(戰略)
참이슬 fresh 1.주제선정동기소주시장
참이슬 현재 마케팅
진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marketing 分析data(資料)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
• 기존제품과의 差別성에
순서
진로 참이슬, 참이슬, 참이슬fresh, 소주, 참이슬마케팅사례연구
공격적마케팅
대한 전술• 실제적인 시장 관리 전술
전달하는 Brand name
• 특허 천연대나무 숯 여과공정
2.Price
• 웰빙 文化(culture) 와 적합
참이슬 Fresh
참이슬만의 특징
Ⅲ 4P 1. Product
-새로운마케팅
• 부담 없는 19.8도
매출액 감소
2.고객analysis
출시로
->우리만의 마케팅 전술 수립
독점 기업





설명
-기존마케팅
2.포지셔닝
다. 3.Promotion
선전으로 인한
• 부담 없고 깨끗한 의미를 잘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마케팅분석자료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