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 “ 중국(中國) 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8:44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국제 마케팅 “ .hwp
china(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하여, foundation(창업) 전 수년 동안 사업 준비를 해온 저희 건우(가칭)는 무역회사로서 단순 중개에 따른 수익에만 의존하지 않고, 초기에는 china(중국) 바이어를 통한 china(중국) 현지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그 이후 china(중국) 시장에서 기반을 잡아 현지 직접 투자를 통해 china(중국) 의 상하이를 중심으로 목욕 용품 전문 업체로 도약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사명은 적극적으로 china(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목욕용품 key point(핵심) 분야의 경쟁력 확보를 통한 목용 용품 전문 업체로 도약하는 것입니다.





Download : 국제마케팅, 국제 마케팅 “ .hwp( 86 )
경제경영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 “ 중국 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제 마케팅 “ china(중국) 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당교수 이 름 제 출 일 2003. 6. 12Order1. `건우`기업 introduction (가칭) 2. 환경分析(분석) (S.W.O.T分析(분석))3. 해외시장 STP의 分析(분석)4.`건우`(가칭)의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5. 戰略적 방향1. `건우`기업 introduction (가칭) (1) 회사개요 건우(가칭)는 2004년에 설립할 무역회사로서, 주 사업 분야는 china(중국) 무역의 급격한 變化(변화)에 따라 최근 성장성이 기대되고 있는 목욕 용품(비누, 바디클렌져 등)입니다. 건우(가칭)의 최초의 무역인 만큼 각...
국제 마케팅 “ 중국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당교수 이...
[경제경영]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 “ 중국(中國) 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
국제 마케팅 “ 중국(中國)시장의 목욕용품 판매사업 Project” 담당교수 이...
설명
다.(2) 사업분야 = 수출 품목 각종 비누, 바디 클렌져, 폼 클렌징 등의 목욕·세안 용품= 해외 시장 china(중국) 상하이 중심으로 china(중국) 시장 네트워크화(3) 무역 절차의 흐름도= 무역 절차는 각각의 상황에 맞추어 수입업자의 신용조사와 계약 조건 등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