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피자헛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1:23
본문
Download : 피자헛.ppt
Download : 피자헛.ppt( 78 )
1. Segmentation-시장세분화
3. Place 전략(戰略)
4. Threats-위기
피자헛, 관광학, 마케팅
1. 챔스호로그램(CHAMPS program)
2. 피자헛의 文化
2. Weaknesses-약점
[관광학] 피자헛 마케팅 분석
1. Strengths-강점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Ⅵ. SWOT analysis(분석)
1. 피자업계의 시장 analysis(분석)
Ⅴ.marketing 전략(戰略)
1. 피자헛 문제가되는점 및 改善(개선) 方案
다.순서
2. Product 전략(戰略)
관광과 발표 자료입니다.
Ⅲ. 피자헛 호로그램과 文化
설명
2. Targeting-표적시장 설정
3. 고객analysis(분석)





Ⅰ. 피자헛의 개요
2. 경쟁업체 analysis(분석)
2. 한국 피자헛의 紹介 및 연혁
Ⅳ. STP 전략(戰略) (기존marketing 전략(戰略) )
4. Promotion 전략(戰略)
3. Opportunities-기회
Ⅶ. 結論(결론)
레포트 > 기타
1. Price 전략(戰略)
1. 피자헛의 유래
Ⅱ. environment analysis(분석)
관광과 발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