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영과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1:53
본문
Download : 부동산경영과 마케팅.hwp
[부동산학]부동산경영과마케팅 , 부동산경영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 일반적으로 경영에는 장소(또는 작업장) · 인원 · 자금의 3요소가 고려되는데, 부동산경영은 경영자가 시설이 정비된 장소에서 필요한 인원을 계획하고 소요 예산을 책정 · 관리하는 활동이라 할 수 있다아
부동산경영 이론(理論)은 일반 경영학의 많은 지원을 받으며, 부동산의 特性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여러 현상과 부동산활동을 전개하는 주체간의 관계로 성립된다 그런데, 부동산업은 여러 가지로 나뉘며, 생산활동과 서비스활동이 모두 포함됨으로 이들을 포괄적으로 다룰 이론(理論) 구성이 용이하지 않은 실정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부동산경영과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글입니다.
2. 부동산업의 종류
부동산업(不動産業 ; Real estate business)은 매우 많은 종류가 있고 시대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서 그 수도 증가되고 있다아 즉 부동산업의 분류방법은 학자들의 견해에 따라서 다르고, 그 나라의 실정법(實定法)에 따라서도 다르며, 시대의 발전에 따라서 change(변화)…(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부동산경영과 마케팅.hwp( 29 )
부동산경영과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학]부동산경영과마케팅
부동산경영과 마케팅
제1절 부동산경영의 의의와 특징
1. 부동산경영의 의의
부동산경영(不動産經營, real estate management)이란 부동산을 경영대상으로 하는 평가업 · 중개업 · 개발업 · 투자업 둥 여러 부동산업을 계획적이고 능률적이며,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