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分析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0:16
본문
Download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
제주삼다수,마케팅전략,제주삼다수,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제주 삼다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introduction
시장상황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2.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marketing 4P 분석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제주삼다수 SWOT 분석
포지셔닝 맵
제주삼다수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
3.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marketing 4P 분석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SWOT 분석(제주삼다수)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포지셔닝맵 분석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1. 제주삼다수 introduction
3
들어가면서
2
시장상황
1. 법적 분쟁 과정
제주개발공사와 농심의 분쟁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007년 12월 농심과 삼다수의 유통계약은
매년 판매 目標(목표)물량만 채우면 1년씩 자동연장되므로 불평등하다고 주장
따라서 농심 측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새 사업자 선정 절차에 착수
분쟁에서 농심 패소
대한상사 중재원이 제주개발공사 편을 들어줌으로써 2012년 12월 15일
이후…(skip)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Download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 42 )
설명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分析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分析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