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02
본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pptx
’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733.8
593.6
270.7
2xxx년 1위 676.3
2012년 제 14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_SLIDE_5_
시장 매력도
PART 2
_SLIDE_6_
시장 규모
시장 매력도
상품 수명 주기
판매의
주기성과
계절성
수익성
경제적
環境(환경)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
시장 규모
1997
2002
2007
2xxx
800억 원
3,000
억 원
7,920
억 원
8,834
억 원
성숙기 산업
상품 수명 주기
일반적으로 경제성장과 국민소득에 민감
계절적으로 방학과 휴가 기간인
7-8월, 연말에 집중적인 매출이 일어남
판매의 주기성과 계절성
입지 여건에 따른 수익성의 alteration(변화) 가 탄력적
수익성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 확산
핵가족화, 농촌의 도시형 생활 확대
culture 생활 의식의 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추이
신속, 간편, 단순화 선호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
경제성장(GDP, GNP)
국민소득 증대
세계화, 국제화 추이
경쟁의 강화(세계화, 시장 개방)
가처분 소득 증가
고환율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7_
2xxx년 FR산업
업계 외형 매출 전년 대비 10% 이상
5%
10%
12%
15%
17%
전년대비 매출성장율
시장 성장율
_SLIDE_8_
FR산업에서 VIPS의 위치
_SLIDE_9_
경쟁자 우위
PART 3
_SL…(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pptx( 25 )
순서
설명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 빕스마케팅전략 빕스 VIPS VIPS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다.빕스마케팅전략,빕스,VIPS,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_SLIDE_1_
_SLIDE_2_
INDEX
기업 intro 와 선정 이유
1
시장매력도
2
경쟁자우위
3
SWOT分析(분석)
4
비판 및 展望
5
_SLIDE_3_
기업 intro 와 선정 이유
PART 1
_SLIDE_4_
VIPS intro
CONCEPT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 귀한 손님으로 모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