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02

본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pptx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733.8
593.6
270.7
2xxx년 1위 676.3
2012년 제 14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_SLIDE_5_
시장 매력도
PART 2
_SLIDE_6_
시장 규모
시장 매력도
상품 수명 주기
판매의
주기성과
계절성
수익성
경제적
環境(환경)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

시장 규모
1997
2002
2007
2xxx
800억 원
3,000
억 원
7,920
억 원
8,834
억 원
성숙기 산업
상품 수명 주기
일반적으로 경제성장과 국민소득에 민감
계절적으로 방학과 휴가 기간인
7-8월, 연말에 집중적인 매출이 일어남
판매의 주기성과 계절성
입지 여건에 따른 수익성의 alteration(변화) 가 탄력적
수익성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 확산
핵가족화, 농촌의 도시형 생활 확대
culture 생활 의식의 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추이
신속, 간편, 단순화 선호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
경제성장(GDP, GNP)
국민소득 증대
세계화, 국제화 추이
경쟁의 강화(세계화, 시장 개방)
가처분 소득 증가
고환율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7_
2xxx년 FR산업
업계 외형 매출 전년 대비 10% 이상

5%
10%
12%
15%
17%
전년대비 매출성장율
시장 성장율

_SLIDE_8_
FR산업에서 VIPS의 위치
_SLIDE_9_

경쟁자 우위
PART 3
_SL…(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pptx( 25 )


순서




설명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 빕스마케팅전략 빕스 VIPS VIPS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다.빕스마케팅전략,빕스,VIPS,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analysis,VIPSanalysis,VIPS마케팅전략(strategy),패밀리레스토랑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1.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2.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3.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4.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5.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분석,VIPS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INDEX
기업 intro 와 선정 이유
1
시장매력도
2
경쟁자우위
3
SWOT分析(분석)
4
비판 및 展望
5
_SLIDE_3_
기업 intro 와 선정 이유
PART 1
_SLIDE_4_
VIPS intro
CONCEPT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 귀한 손님으로 모시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