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옹 S 유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5:36
본문
Download : 에피옹 S 유턱.hwp
그러나 교인들이 깨닫든지 깨닫지 못하든지 간에 또 복음주의자들이 인정하든지 하지 않던지 간에 복음주의 선교 theory(이론)은 침체되어 있지 않았다. 반대편인 종교회의 측처럼 복음주의 쪽도 근대주의자들의 생각을 성공적으로 피하지 못했다. 또 이보다 더 적은 사람들이 범 세계적의 회의를 소집해야겠다는 생각을 어렴풋이 나마 해낸다. 글래서와 맥가브랜처럼 현대 종교 회의의 선교학적 관점이 드러나는데는 몇 년이 걸렸으며 그 동안 복음주의적 관점은 대체적으로 변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면 1966년과 1974년 사이 복음주의적 관점이 경험했던 變化(변화) 과정은 너무나 빠른 것이어서 복음주의적인 특색을 나타내는 것이 아닐것이다..
이런 빠른 變化(변화) 과정을 똑같이 나타내고 또 說明(설명) 해 주는 것은 놀랍게도 1960년대와 70년대 복음주의 모임의 안팎에서 불고 있었던 變化(변화)의 바람을 인식한 소수의 복음주의자들이다.. 그런 복음주의자들에게 수정한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몸이 떨리는 사실이다. 복음주의자들은 종교 회의 선교학에 영향을 받고 있으며 에큐메니칼주의자들은 점차 복음주의자들로 변해가고 있다에피옹S유턱 , 에피옹 S 유턱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에피옹S유턱
순서
이 논문은 가장 최근의 마닐라 대회(1989)를 포함하고 있진 않지만 마닐라 대회에서 승인하고 계속 추진해 나가고 있는 복음주의자들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복음주의적 프로테스탄트 선교 선언에 대한 많은 부분이 pp292-395의 선교와 복음전도에 있어 새로운 방향1에 說明(설명) 돼 있음).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선교 theory(이론)에 있어 빠른 變化(변화)를 겪은 것은 종교 회의 운동만은 아닐것이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일부 사람들이 경솔하게 “고전적” 복음주의 선교학의 자세라 이름 붙인 수정보완과 재 concept(개념)화 또 포기 등과 같은 “우리시대의 새로운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복음주의자들이 있다는 사실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닐것이다.. 복음주의 운동 또한 같은 과정을 거쳤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계획에 없었던 예상치 못한 일을 심각하게 여긴다.






에피옹 유틱의 주장에 따르면 선교학에 있어 “우리 시대 새로운 사실”은 복음주의 선교학과 종교회의 선교학 사이에 틈이 넓어진다는 사실이 아니라 많은 이슈에 있어 의견 일치를 보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러나, 그들 자신의 독특한 방법이긴 하지만 그것에 反應(반응)하려고 노력했…(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에피옹 S 유턱.hwp( 67 )
에피옹 S 유턱
에피옹 유틱의 주장에 따르면 선교학에 있어 “우리 시대 새로운 사실”은 복음주의 선교학과 종교회의 선교학 사이에 틈이 넓어진다는 사실이 아니라 많은 이슈에 있어 의견 일치를 보고 있다는 사실이다. 더구나 이것이 실제로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아무런 동의 없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은 정말 받아들이기 어려울 것이다. 복음주의자들은 종교 회의 선교학에 influence(영향)을 받고 있으며 에큐메니칼주의자들은 점차 복음주의자들로 변해가고 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