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 기업analysis,SL 경영책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7:22
본문
Download : [3000원] SL 기업분석,SL 경영전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SL 기업분석,SL 경영전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L 기업분석,SL 경영전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L 기업 SL 경영전략 에스엘 성장과정 에스엘 경쟁력 성공적 가업 승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SL%20기업분석,SL%20경영전략,에스엘의%20성장과정,에스엘의%20경쟁력,성공적%20가업%20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L%20%EA%B8%B0%EC%97%85%EB%B6%84%EC%84%9D,SL%20%EA%B2%BD%EC%98%81%EC%A0%84%EB%9E%B5,%EC%97%90%EC%8A%A4%EC%97%98%EC%9D%98%20%EC%84%B1%EC%9E%A5%EA%B3%BC%EC%A0%95,%EC%97%90%EC%8A%A4%EC%97%98%EC%9D%98%20%EA%B2%BD%EC%9F%81%EB%A0%A5,%EC%84%B1%EA%B3%B5%EC%A0%81%20%EA%B0%80%EC%97%85%20%EC%8A%B9%EA%B3%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SL 기업분석,SL 경영전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_SLIDE_1_
SL Corporation
_SLIDE_2_
Contents
1. 기업 선정이유
- 가족기업의 특징(승계)
- 가족기업의 경쟁력
2. 기업 introduction
3. SL 기업
- 에스엘의 성장과정
- 에스엘의 경쟁력
4. SL 가업 승계
- 가족기업 역량모델 4C로 본
SL의 핵심역량 축적
- 성공적 가업 승계
5. 結論(결론)
6. 참고한 문헌
_SLIDE_3_
1
기업 선정이유
_SLIDE_4_
1. 기업 선정이유
Key Issue
승계
First
성공적인 가업승계
Second
우수한 경영성과
신뢰의 가치관에 기반을 둔 협력
Third
공동체 문화를 중심으로 한
핵심역량 획득
SL 기업 선택
Why
국내 가족기업 중에서
3대를 이어 지속적으로 성장
경쟁력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SL기업 SL가업승계 結論(결론) 참고한 문헌
_SLIDE_5_
1. 기업 선정이유
가족기업의 특징
가족기업
:
Family + Business
1
가족
가족구성원의 발전을 도모함
개인적인 관계를 추구함
상대적으로 비formula적인 규칙에 따라 운영
2
기업
기업의 이익, 능률, 성장을 goal(목표) 로 함
반개인적, 비개인적 관계를 중요시 함
formula적인 규칙과 평가기준에 따라 운영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SL기업 SL가업승계 結論(결론) 참고한 문헌
_SLIDE_6_
1. 기업 선정이유
가족기업의 특징
가족기업
두 영역의 공유로 인하여 빠른 의사결정과 장기적인 측면의 이익을 추구하는 긍정적 influence(영향)
BUT,
불공평한 보수나 승진체계, …(drop)
SL 기업analysis,SL 경영책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SL 기업analysis,SL 경영책략,에스엘의 성장과정,에스엘의 경쟁력,성공적 가업 승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SL,기업,SL,경영전략,에스엘,성장과정,에스엘,경쟁력,성공적,가업,승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