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인터넷(Internet)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3:24
본문
Download : [1000원] 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4%A4%EC%9D%B4%EB%B2%84,%EC%9D%B8%ED%84%B0%EB%84%B7%ED%8F%AC%ED%84%B8%EC%82%AC%EC%9D%B4%ED%8A%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순서
Download : [1000원] 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설명
네이버,인터넷(Internet)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네이버,인터넷(Internet)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누리망 검색 포털 네이버의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한 대안
NHN 누리망 marketing 팀
_SLIDE_2_
次例
1
자사의 현재 상황
2
자사의 네티즌유출 요인에 대한 분석
3
대안
4
대안 반영 이후
_SLIDE_3_
자사의 현재상황(경쟁사 NATE와 비교)
01
네이버
02
네이트
한국 검색포털 중 2010년 6월 기준으로
61%, 1위를 차지하고 있따
하지만 소셜 미디어로의 네티즌 이동으로 인한
블로그 부진
시맨틱 검색이라는 새로운 검색양식을 처음 하고 있따
젊은 누리망 세대를 타겟으로
미니홈피, 판, 톡 등 젊은 세대들끼리의
누리망 文化(문화)를 창출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서비스가 많아짐
_SLIDE_4_
자사의 현재상황(시장 점유율 變化(변화))
자사의 시長點유율의 變化(변화)
월간 통합 검색 점유율
네이트
네이버
2009년 1월
2.17
71.09
2009년 ...
_SLIDE_1_
누리망 검색 포털 네이버의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한 대안
NHN 누리망 marketing 팀
_SLIDE_2_
次例
1
자사의 현재 상황
2
자사의 네티즌유출 요인에 대한 분석
3
대안
4
대안 반영 이후
_SLIDE_3_
자사의 현재상황(경쟁사 NATE와 비교)
01
네이버
02
네이트
한국 검색포털 중 2xxx년 6월 기준으로
61%, 1위를 차지하고 있따
하지만 소셜 미디어로의 네티즌 이동으로 인한
블로그 부진
시맨틱 검색이라는 새로운 검색양식을 처음 하고 있따
젊은 누리망 세대를 타겟으로
미니홈피, 판, 톡 등 젊은 세대들끼리의
누리망 文化(문화)를 창출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서비스가 많아짐
_SLIDE_4_
자사의 현재상황(시장 점유율 變化(변화))
자사의 시長點유율의 變化(변화)
월간 통합 검색 점유율
네이트
네이버
2009년 1월
2.17
71.09
2009년 2월
2.18
71.76
2xxx년 1월
9.12
64.57
2xxx년 2월
9.59
63.98
2xxx년 3월
9.11
63.54
2xxx년 4월
8.28
62.69
2xxx년 5월
9.2
62.79
2xxx년 6월
10.59
61.58
_SLIDE_5_
요인에 대한 분석 1
_SLIDE_6_
요인에 대한 분석 2
_SLIDE_7_
요인에 대한 분석 3
_SLIDE_8_
네이버의 대안방향
다양한 계층 공략
부모님&아이들 공략
시니어 공략
스마트폰
어플 강화
건의사항에
발 빠른 반영
검색엔진 강화
강점을 더욱 부각
대안
_SLIDE_9_
대안진행 후 자사의 향후 성장 방향
75%
71%
64%
61.58%
대안에 따른 시장 점유율 變化(변화)
현재
주니어/시니어 공략
검색엔진 강화
스마트폰 어플 강화
미래
2xxx년 점유율
복귀 시점
_SLIDE_10_
…(생략(省略))
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네이버,인터넷포털사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인터넷포털사이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