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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종말을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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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8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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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망각한 채,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는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끼리 서로 사랑에 빠져 버렸다…(skip)



마케팅 종말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사람들을 즐겁게만 해 주는 전통적인 광고는 이제 더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에 현명하게 대처하지 않는 기업은 망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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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마케팅 종말을 읽고
,감상서평,레포트

없음.

우리가 알고 있던 광고는 죽었다. 대부분의 광고가 goal(목표) 로 하고 있는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한다.『마케팅의종말』을읽고 , 마케팅 종말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마케팅의종말』을읽고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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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종말을 읽고 book report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알고 있던 전통적인 광고란 무엇이며, 누가, 어떻게 광고를 죽였는가. 또 새롭게 定義(정이)해야 하는 광고란 무엇인가. 책에서 marketing 의 한 수단인 광고가 마치 예술의 한 장르처럼 인식되면서 판매와 상관없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이 결국 marketing 을 죽이고 있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전통적인 광고는 통하지 않으며,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하는가?
진정한 광고의 goal(목표) 는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자주, 더 많은 제품을 팔아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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