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事例(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3:41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4 )
마케팅事例(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事例(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주) 그린케미칼 marketing 事例작성 목 차 L I S T . 서론 ) Intro ) 기업introduce . 본론 ) 상황分析 ) marketing 목표(目標)의 설정 ) 소비자 욕구 파악 ) 시장 세분화 & 목표(目標)시장의 선택 ) 포지셔닝 전략(戰略) 개발 . 結論(결론) ) marketing 믹스의 개발(4p) Intro 경영진이 되었다는 가정 ( marketing 목표(目標) 설정) 수업 지식 + 50명 주부대상 설문조사 + 인터뷰 장기적인 관점 marketing 대상 : 슈가버블(주방세제) 시장의 범위 : 국내시장(선택과 집중) 기업 & 기업제품 introduce 그린케미칼 (경북 포항시) 경영철학 : 인간과 環境(환경)을 위한 제품개발 무자극, 무독성, 무공해 친環境(환경)세제 개발 매출액 : 200억 협력업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주방세제 3년 연속 1위 녹색경영대상 녹색상품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 제7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 표창을 수상 세제시장 分析 상황分析 LG생활건강 퐁퐁 400ML 1,400원 ML당 3.5원 LG생활건강 자연퐁쌀뜨물...
주) 그린케미칼
marketing 事例작성
목 차
L
I
S
T
Ⅰ. 서론
ⅰ) Intro
ⅱ) 기업introduce
Ⅱ. 본론
ⅰ) 상황分析
ⅱ) marketing 목표(目標)의 설정
ⅲ) 소비자 욕구 파악
ⅳ) 시장 세분화 & 목표(目標)시장의 선택
ⅴ) 포지셔닝 전략(戰略) 개발
Ⅲ. 結論(결론)
ⅰ) marketing 믹스의 개발(4p)
Intro
경영진이 되었다는 가정 ( marketing 목표(目標) 설정)
수업 지식 + 50명 주부대상 설문조사 + 인터뷰
장기적인 관점
marketing 대상 : 슈가버블(주방세제)
시장의 범위 : 국내시장(선택과 집중)
기업 & 기업제품 introduce
㈜ 그린케미칼 (경북 포항시)
경영철학 : 인간과 環境(환경)을 위한 제품개발
무자극, 무독성, 무공해 친環境(환경)세제 개발
매출액 : 200억
★ 협력업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주방세제 3년 연속 1위
녹색경영대상 녹색상품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
제7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 표창을 수상
★ 세제시장 分析
상황分析
LG생활건강 퐁퐁
400ML 1,400원
ML당 3.5원
LG생활건강 자연퐁쌀뜨물
490g 3,550원
ML당 7.24원
애경 순샘대나무
500ML 2,900원
ML당 5.8원
CJ 참그린
1L 4,600원
ML당 4.6원
그린케미칼 슈가버블
500ML 3,800원
ML당 7.6원
타제품에 비해 약 1.5배 비쌈
상황分析 (경쟁제품 가격비교)
★ SWOT分析
뛰어난 친環境(환경) 기술력
자연 그대로를 이용한 천연재료
뛰어난 세정력
무독성, 무오염성의 안전성
다른 기업의 친環境(환경) 제품 출시
대기업에 비해 낮은 인지도
웰빙 로하스족의 증가
뛰어난 기술력의 인정 및 해외진출
대형 할인마트 진출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매니아층의 형성
타 회사 제품에 비한 고가
중소기업으로써의 자금 확보의 어려움
유통망의 열세
상황分析
marketing 목표(目標)의 설정
2xx…(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