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VIPS(빕스)의 마케팅 strategy[`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9:24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VIPS(빕스)의 마케팅 전략[`A+레포트`].ppt
..
-목차-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present condition
. 시장의 성장요인
.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History
. VIPS 특징分析
. STP 分析
. SWOT分析
. 4P
. 성공요인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Good Company) CJ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순수 국낸 브랜드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음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스타트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샐러드 바 전문점
- 2001년 80억, 2002년 …(skip)
이project는 빕스의 마케팅 strategy을 분석한 project입니다^^
빕스마케팅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마케팅원론] VIPS(빕스)의 마케팅 strategy[`A+report`]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순서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원론] VIPS(빕스)의 마케팅 전략[`A+레포트`].ppt( 49 )
,경영경제,레포트
이과제는 빕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빕스마케팅 , [마케팅원론] VIPS(빕스)의 마케팅 전략[`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