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4:0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hwp
따라서 다른 자전거와는 특화된 무엇인가가 존재한다고 생각했고, 그에 맞는 segment를 찾아 targeting하여 목표(目標)고객에 확실하게 Positioning하기가 쉽다고 생각했다. Part 4에서는 Part 4에서 도출된 문제가되는점 을 해결하기 위한 전술을 수립, 마지막으로 Part 5에서 요약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것이다.
앞으로 진행될 부분에서는 Part 1에서 스트라이다에 대한 간략한 introduce와 스트라이다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설명(說明)할 것이다.
목 차
Ⅰ Why We Choose the strida?
1. Introduction ......................................................................................... 1
2. Strida in Korea .........................................................…(생략(省略))
marketing 戰略






Download : 마케팅 전략.hwp( 59 )
marketing 戰略
순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요약하자면 스트라이다는 다른 자전거와는 다른 아름다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마케팅에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그에 맞는 목표(目標)고객 선정 및 마케팅 전술을 수립했다. 그리고 Part 2에서는 스트라이다의 입지에 대하여 심도있게 다룰 것이며 Part 3에서 현재 국내 자전거 시장과 스트라이다에 대한 전반적인 analysis(분석) 을 통해 그에 따른 문제가되는점 을 살펴볼 예정이다. 스트라이다는 개발될 때부터 아름다운 디자인과 대중교통과의 연계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마케팅 Strategy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 스트라이다
executive summary
우리 팀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이라고도 불리는 스트라이다만의 독특한 디자인, 희소성을 강조하고 culture적 트렌드로 이끌기 위한 마케팅 전술을 수립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아직 부족한 국내 스트라이다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目標)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