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책략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책략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2:34

본문




Download :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doc




중산층 이하 고객이 비데 시장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는 하나 이미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중저가 시장은 웅진에서 높은 브랜드 파워와 공격적인 렌탈 판매 전략(strategy)으로 선점하고 있고, 다른 많은 업체들이 진입하여 경쟁 역시 치열하다.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1.주제선정이유
2.회사紹介(소개)
3.연혁
4.제품紹介(소개)

II. 본론

1.Environment
2.Objective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4P Mix

III. conclusion -문제가되는점 지적 및 추천전략(strategy)



4. Targeting
청호 나이스는 1차적으로 40세 이상, 월소득 400만원 이상의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비데 시장을 선점하고자 한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미개척 지대인 프리미엄 시장을 파고들고자 하는 전략(strategy)이다. 이들 소비자층은 가격에 그다지 구애받지 않고 성능과 제품 이미지를 보다 중시한다는 판단 하에 프리미엄 시장의 타겟으로 설정한 것이다.(표 1, 2, 3 참조)

5. Positioning

앞에서 타겟으로 잡은 고객들의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제품의 포지셔닝을 고성능, 고급화의 위치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아 기존의 청호나이스 제품도 기능과 가격면에서 타사보다는 우위에 있었으나 보다 확실한 差別화를 시도한 것이 굿모닝 비데인 것이다.

6. 4P Mix

(1) Product
(a) 기능
비데 시장에서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능이 거의 동일하여 제품의 차…(투비컨티뉴드 )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1.gif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2.gif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3.gif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4.gif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5.gif 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_doc_06.gif
순서






굿모닝비데236 ,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doc( 51 )


,경영경제,레포트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책략
설명
굿모닝비데236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